릴 전자담배를 사용합니다.
몇일전 충전중 발열이 생기고, 충전 단자쪽이 녹았습니다.
이후 본체에서 지속적으로 발열이 있었고,
만지지 않는데도 불빛이 깜빢깜빡 거렸습니다.
AS를 보냈더니
하는 말이 침수가 있었답니다. 에???
침수.. 절대 절대 절대 없었습니다.
AS 담당자와 통화하고 싶다니까 ... 절대 통화 할 수 없답니다.
그럼 거기가 어디냐고 물어보니.. 알려줄 수 없답니다. 허걱..
정말 황당한 상황이네요.
불빛 깜빡이는거 녹화 해놓은거 있으니.
받아서 AS센터 직접 가서 싸워야 겠네요.... 아 귀찮....
그리고 릴 과 kt&g 제품 안쓰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