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서울 노원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26분쯤 노원구 상계로에서 내리막길로 이동하던 A군이 전신주와 충돌했다.
빠른 속도로 우회전하던 A군은 속도를 제어하지 못하고 전신주와 충돌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현장의 내리막길은 급경사구역으로, 전동킥보드에 가속도가 붙으면서 제어가 어려워진 것으로 보인다.
A군은 현장에 출동한 119 구급대원으로부터 심폐소생술을 받으며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결국 사망했다.
29일 서울 노원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26분쯤 노원구 상계로에서 내리막길로 이동하던 A군이 전신주와 충돌했다.
빠른 속도로 우회전하던 A군은 속도를 제어하지 못하고 전신주와 충돌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현장의 내리막길은 급경사구역으로, 전동킥보드에 가속도가 붙으면서 제어가 어려워진 것으로 보인다.
A군은 현장에 출동한 119 구급대원으로부터 심폐소생술을 받으며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결국 사망했다.
하프 페이스만 되도 모르겠는데 킥보드에 매달려있는 바가지 하이바로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랑 보람 약수터 내부,
보람아파트에서 청원고등학교 앞 마들역 내려가는 길 정도 밖에 생각이 안나네요.
의외로 언덕길이 없군요.
우리나라 같이 좁고 산 많은데 사람이 많은 환경에서는 킥보드는 무용지물에 가까운 것 같네요.
지금처럼 막무가내가 아니라.....ㅠㅠ
의자 필수 의무 장착하면 훨 낫긴 할겁니다. 의자 있고 없고가 안전에 아주 큰 차이거든요. 그럼 의외로 뽀대 안난다고 안탈 사람들이 좀 생겨서 이용자 감소와 안전 둘다 챙겨 1석2조가 될수도?
대여제품을 현장상황인지를하고 사용해야지 사고나면 보따리내놓으라고할분이네요
온곡초뒤가아니군요
ㅂㅅ짓할게 뻔한데 제도적보완을 안하고 있으면 정부도 직무유기에요.
많이 위험하더라구여..
과거에 탔을때 넘어갈거 같아서 최대한 발로 천천이 밟게되더라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