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일님 5호선은 처음부터 끝까지 굴곡과 커브가 많은 노선입니다. 그래서 좌우 반경 차이로 레일에 바퀴가 끌리는 소음철로 유명하고요. 지도상에서만 보면 왕십리쪽이 그나마 직선으로 수많은 건물 밑을 관통하는데 그 외는 전부 굽이치며 노선 사이를 이어주고 있습니다. 한강 하저터널은 깊이 차이로 열차가 살짝 수직으로 접히기도 합니다!
7호선, 8호선은 큰도로를 따라가기 때문에 좀 더 직선일 경우가 많습니다만, 저런 중간문 없는 차량이 없어서 (7호선은 도입 차량 종류가 많아서 개중에 있던가요?) 보기 힘들긴 합니다.
로렉스84
IP 220.♡.62.202
10-29
2021-10-29 12:21:22
·
1호선 신형도 저런식이죠... 2호선은 6인석으로 좀 넓지만, 1호선은 아직도 7인석이고... 그런데 1호선에선... KT와이파이는 안되요...SK, LG는 잘 설치되어 있지만... 철도공사에 문의하니, KT에서 안해주고 있다고 남얘기하듯 하더군요... 와이파이가 잘되거나 말거나 별 관심 없는 듯...
나이트라
IP 211.♡.130.208
10-29
2021-10-29 12:40:28
·
앗, 이게 왜 여기로?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neo
...
입니다
문도 더 크고 시원하구요.
처음보는 지하철이네요.
정말 그런 느낌이네요. ㅎㅎㅎ
5호선이 이런 직선구간이 많은데..
기억은 안나지만 어떤 역은 플랫폼 끝에서 처다보면 다음 역 불빛이 보이는 곳도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즉, 역 to 역 직선구간
7호선, 8호선은 큰도로를 따라가기 때문에 좀 더 직선일 경우가 많습니다만, 저런 중간문 없는 차량이 없어서 (7호선은 도입 차량 종류가 많아서 개중에 있던가요?) 보기 힘들긴 합니다.
2호선은 6인석으로 좀 넓지만, 1호선은 아직도 7인석이고...
그런데 1호선에선...
KT와이파이는 안되요...SK, LG는 잘 설치되어 있지만...
철도공사에 문의하니, KT에서 안해주고 있다고 남얘기하듯 하더군요...
와이파이가 잘되거나 말거나 별 관심 없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