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왈로우님 제가 여기서 좀 눈치없는 소리를 하는걸 수 도 있겔지만 물건마다 디자인 전략이 다르듯. 소주라는 가정하에 이전도 크게 나쁘진 않은거 같습니다. 여기 엄청난 극찬 댓글이나 상대방에게 아는만큼 어쩌고 언급할정도로 대단한 케이스인지 잘 모르겠어요. 물론 디자인 요소요소 자체는 세련되어졌고 쿨해졌습니다만 뭔가 소주향은 이전이 더 느껴집니다. 노파심에 적자면 디자인 좋은 제품에 관심이 많고 손고모님 까는 아니고 오히려 응원했던 사람입니다. 암튼 사진에선 그렇구 실물과 냉장에서 오는 체감은 또 다를 수 있으니 한 번 보고 싶네요. ㅎ
달콤한만두
IP 58.♡.93.17
10-21
2021-10-21 13:48:11
·
@스왈로우님 ㅎㅎㅎ
달콤한만두
IP 58.♡.93.17
10-21
2021-10-21 13:48:44
·
@슬픈열대님 아닙니다. 그냥 저냥은 별로를 좋게 애기한것 뿐입니다
스왈로우
IP 112.♡.243.21
10-21
2021-10-21 15:49:54
·
@고멍님 예 눈치가 좀 없으십니다. 디자인에는 호불호가 당연히 있을 수 있고 그것에 대한 평도 누구나 자유롭게 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전에 더 중요한게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얼굴 보고 말하는거 아니라지만요.
보해소주 가격만 좋으면 자주 마실들
cu편의점에 있다니 구매해 봐야겟네요
모던한 디자인으로 탈피하기 위해, 억지로 껴있는 느낌이 안어울리네요. 다른 뉴트로들과 결이 다른 느낌이예요
제가 여기서 좀 눈치없는 소리를 하는걸 수 도 있겔지만 물건마다 디자인 전략이 다르듯. 소주라는 가정하에 이전도 크게 나쁘진 않은거 같습니다. 여기 엄청난 극찬 댓글이나 상대방에게 아는만큼 어쩌고 언급할정도로 대단한 케이스인지 잘 모르겠어요. 물론 디자인 요소요소 자체는 세련되어졌고 쿨해졌습니다만 뭔가 소주향은 이전이 더 느껴집니다.
노파심에 적자면 디자인 좋은 제품에 관심이 많고 손고모님 까는 아니고 오히려 응원했던 사람입니다.
암튼 사진에선 그렇구 실물과 냉장에서 오는 체감은 또 다를 수 있으니 한 번 보고 싶네요. ㅎ
시원하고 고급져 보여요.
비닐가방(가방끈만 가죽)파는 루이비통그룹이 삼성전자보다 돈 더 법니다.
옛말에도 보기좋은떡이 먹기도 좋다라고 했고요.
공업관련에서 밥먹고사는 사람으로써 특히 공학계열에 기술만이 최고인줄 아는 사람 참 많더군요. (물론 기술도 중요합니다)
p.s) 소주 디자인 참 고급스럽게 바뀌었네요. 1300원짜리 소주가 아니라 10,000원짜리 일품진로급으로 급을 올린듯합니다.
LVMH 2020년 연매출 447억 유로, 즉 61.1조
삼성전자 2020년 4분기만 61.5조입니다... 2020년 연매출 237조고요.
명품장사가 잘 된다지만... 삼성전자도 작은회사 아니잖아요
참고로 위의 LVMH 연매출은 패션만이 아닌 패션, 향수, 화장품, 보석, 시계, 주류까지 다 더한 매출입니다.
추사 김정희의 산숭해심에서 따온 듯합니다
이전 디자인 보다 넓은 층에 어필 할 수 있게 디자인 되어서 마케팅 측면에서도 좀 더 유연하게 공략 해볼 수 있겠어요.
메모는 과학인가요
다른 데 복사할 것을 여기에 붙였나봐요~^^*
다시 들여다보지도 않을 것이구요~
물론 부끄러움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