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가면 "복지"라는 명목 아래 화장실에 비데가 있잖아요. 사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혹은 보신적 있나요? 저는 찝찝해서 절대로 못 쓰겠더라구요. 회사 비데는, 화장실에서 용변 후에 비데를 반드시 사용해야만 소수 분들을 위한건가요? 이런 목적의 비데라면 물론 동의합니다만, 그래도 제 생각엔 아무도 사용할 것 같아요. ㅎㅎ
어차피 물로 씻겨지는거고 마지막은 휴지로 마무리 하니 크게 신경쓰지 않긴 합니다.
공통점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C by C
이유는 다들 아시잖아요? ㅋㅋㅋㅋ
대형 호텔 객실용 말고는 밖에선 안 씁니다.
회사에 비데 설치한 주동자로써 좀 씁쓸하네요 ㅠㅜ
오히려 비데 안쓰면 몇 g의 대변이 남는다고 꼭 쓰라고 하던데, 그게 나으신건가;;
구조를 보면 뭐가 묻을 일일 별로 없습니다. 기계가 알아서 다 닦습니다.
..
비데가 없으면 안되는 몸으로 되어버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