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때 용달 블루보다는 나아진 것 같은데 그렇다고 크게 이쁘냐고 하면 또 그건 아닌것 같은..
비록 S20 FE 가 후면은 플라스틱이지만 색감 하나는 기가 막히다고 보는데
아이폰 일반형에도 블루 말고 네이비 깔쌈하게 뽑아주면 안될까요. (애플 : 이쁜 블루 쓰고 싶으면 프로 오셈 ^^)
요즘 아이폰 일반형 라인업의 블랙들은 유광 유리라 그런지 옛날 아이폰 7의 매트 블랙 같은 느낌이 안나네요.



----------------------------------------------------------------------------------------------------------------
갤럭시 S20 FE 5G 네이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