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캐릭의 발목이 중요한가요?;;;;
몰랐어요...ㄷㄷㄷ
저는 클량을 통해 수익창출을 하지 않습니다. !!! 69시간 주도한 x들 잊지 맙시다. !!! 권순원(숙명여대 교수) 김기선(충남대 교수) 권혁(부산대 교수) 엄상민(경희대 교수)
이거 신경 안 쓰고 그냥 일반 극장 가서 덩케르크 같은거 봤다면, 위 짤도 그냥 그러려니 ...
그 정도로 거의 다 찍을 거면 발까지 제대로 나오든가 아예 더 위에서 자르든가 하는 생각이 들 때가 종종 있습니다 ㅋㅋ
그런데 노안와서 만화는 작은 테블릿으로는 무리죠…
국내 모 유명 만화가가 일러스트 참가한 모바일 게임이었는데... 스마트폰 비율만 생각하고 그림을 그렸는지,
아이패드로 접속하면 무릎 아래는 안 그린게 나타나더라구요... 얼마나 깨던지.. 몇번 플레이 하다가 접은 기억이
나네요. 겜도 그냥 그렇긴 했습니다.
4:3비율은 독서, 특히 만화책이 짱입니다.
따라서 아이패드미니는 사랑입니다?!?
맞습니다
1.25:1 이라는 거의 정사각형에 가까운 종횡비다보니
여러 게임에서 개발자가 의도하지 않은 인터페이스 구성이 되어버린거 같네요..
저는 태블릿으로...
근데 전 8비트 시절부터 컴퓨터를 사용해서 그런가 모바일 기기는 화면이 작아서 별로 손이 안가더군요. 그래서 스마트폰은 거의 전화만 해서 아직도 골동품 사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