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리에게 내치에 대한 전권을 줬을 때 민생보다는 내 사람으로 내각(부총리1,2) 을 다 꾸려놨고, 모두 무의미하다고 한 당대표를 굳이 하면서 개혁입법 내팽개치고 당을 전부 내 사람으로 계파를 완벽히 완성해 놨는데 어디서 이재명이가 엉? 엉? 엉? 내가 대통령되면 이르케이르케 사람 앉히고 할라고 막 막 그랬는데 엉? 이재명 엉? 부셔버릴거야 엉? 유은혜는 부산이나 서울시장 나가려고 저러나 싶군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내가 대통령되면 이르케이르케 사람 앉히고 할라고 막 막 그랬는데 엉? 이재명 엉? 부셔버릴거야 엉?
유은혜는 부산이나 서울시장 나가려고 저러나 싶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