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Panther님 12일부터 임의로 받은거긴하죠.. 정식 예약은 17일분 부터입니다.
주사위내기
IP 165.♡.228.116
08-27
2021-08-27 17:25:00
·
수년째 자급제 사전예약에 목매는 회사 맞나요? 이건 진짜 말도안됩니다 ㄷㄷ;;
박지원
IP 121.♡.10.68
08-27
2021-08-27 17:29:37
·
@주사위내기님 수주받아서 제작하나봐요....??!?!?!?!?
도라에몽쿤
IP 106.♡.79.100
08-27
2021-08-27 17:25:39
·
으어...너무 오래 기다리는...
박지원
IP 121.♡.10.68
08-27
2021-08-27 17:29:54
·
@도라에몽쿤님 뭐 이번주 중엔 주겠지 했는데.. 다음달 중으로 밀리네요;
IP 118.♡.6.225
08-27
2021-08-27 17:25:47
·
주문이 얼마나 많았길래 첫 날 물량을 아직도 소화 못 했다고 하나요 ㄷㄷㄷ
박지원
IP 121.♡.10.68
08-27
2021-08-27 17:30:16
·
@님 정확하게 발표는 안했는데 플립3, 폴드3 합쳐서 92만대로 본것 같습니다..
지식여행
IP 118.♡.39.125
08-27
2021-08-27 17:26:46
·
저도 첫날 아침에 주문했는데. 못받았어요..
박지원
IP 121.♡.10.68
08-27
2021-08-27 17:30:27
·
@지식여행님 아.... 너무 느리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박지원
IP 121.♡.10.68
08-27
2021-08-27 17:30:58
·
@greenOnion님 미리 생산을 안하고 예약받고 만드는중인것 같은 의심이 들정돕니다;
IP 118.♡.6.225
08-27
2021-08-27 17:35:10
·
@박지원님 본인들이 예상 했던 것보다 훨씬 많이 예약이 들어와서 감당이 안 되는 거 아닐까 싶네요 ㄷㄷㄷ
박지원
IP 121.♡.10.68
08-27
2021-08-27 17:52:07
·
@님 심지어 사전예약을 3일 땡겨서 종료를 시켰는데도 이상황입니다;
IP 220.♡.203.48
08-27
2021-08-27 17:54:12
·
@박지원님 뭐 제가 내부 사정은 알 수 없으나 감당이 안 돼서 사전 예약을 사전에 종료 했고 밤새 공장을 돌려도 다 커버가 안 된다 정도가 아닐까 싶네요. 물론 이걸 소비자가 감안하고 이해해 주어야 할 영역은 전혀 아니지만요.....다른 형태로라도 뭔가 보상이 있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케팅팀은 대체 뭔짓을 한걸까요 ㄷㄷ
본체는 없고.. 와치만 수령해와야 하는 판국이네요.. (근데 와치는 왜 재고가...)
사전예약분 처리도 못해놓고 런칭행사를 하는 멍청한 마케팅을 하네요;
블랙이라 그런가
과거처럼 왕창만들고 시간두고 넉넉히 판다는 게 아니라 "예상월소요량" 산정하고 자재준비하고 공정확인하고 생산들어가는데 생각보다 주문이 좀 많이 몰렸죠.
한국을 시작으로 서서히 해외론칭을 위해 생산량 배분도 해둔 상황인데 한국물량이 넘치니 밀리는거죠.
부품등의 재고를 최소한으로 줄이고 예측에 따른 생산으로 비용을 줄인다는 "계획"은 거창한데 론칭후 예상 소요량과 실제가 잘 안들어맞고 있어서 문제죠. ㅋ
런칭일 당일인데도 물건을 소화못해서 못준다고 하니 참... 답답합니다.
부품재고 보유량을 최소로한 예측생산에서 발생하는 이득 >> 예측생산 실패로 고객의 기분을 팍 상하게 만들어서 발생하는 데미지보다 이익이라고 판단을 한 건가 싶을정도로 "프리미엄" 가치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긴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