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는 시스템이 구려서 그럴수 있다치고.. 별도 하나 줄 수도 있겠다.. 까진 이해하겠는데
치킨 다 먹고 환불도 받았다구요?? 와 진짜.. 저런 인간같지도 않은 동물이랑 같은 세상 살아가는게 너무 짜증나네요
처갓집이면 장사 잘 되는 프렌차이즈도 아니라서 점주 많이 힘드실거 같은데.. 진짜 너무하네요..
pigafoto
IP 61.♡.42.223
08-24
2021-08-24 08:13:59
·
@ANALOG님 배민은 불만들어오면 경험상 고객센터에서 계속 전화합니다. 환불 안 된다고 얘기하면 알겠습니다 하고 손님하고 다시 통화 해보겠습니다 하고는 또 전화 합니다. 손님이 계속 환불 요청한다고. 주문이 몰릴시간에 이게 반복되면 그냥 환불해 주라는 얘기가 저절로 나옵니다. 배민도 그런식으로 매장 희생시키고 이용자 만족도 높이는거 같아요.
북풍
IP 165.♡.96.116
08-24
2021-08-24 09:20:20
·
@ANALOG님 거기서 끝이 아니고 온라인 커뮤니티에 치킨 가게 깔려고 글을 올린 인성까지...
misago
IP 180.♡.9.226
08-24
2021-08-24 10:16:24
·
@ANALOG님 얼마전에도 저런 비슷한 진상 케이스로
고객센터 전화받던 점주가 쓰러져서 결국 돌아가셨죠.
후힐리
IP 220.♡.205.7
08-24
2021-08-24 10:26:28
·
@ANALOG님 전 별하나도 이해가 안되기는 합니다...상대방 입장이 어떨지 뻔히 알면서도 하는 행동이라. 저정도로 댓글 달아주는 업주였으면 전화해서 이야기만했어도 될일을 참 자기가 뭐라도 되는것처럼 일 크게 키운다 싶습니다.
huni-hit-home
IP 180.♡.103.27
08-24
2021-08-24 03:18:08
·
환불은 잘 받고 별점은 1개로 냅두고 가게 흉보는 글은 또 올리고...
손님이 너무했어요
jinwoncee
IP 223.♡.23.250
08-24
2021-08-24 08:42:00
·
@엄마가코팅진빨래한날님 저정도면 강도입니다. 손님이 아니죠.
newbie12
IP 95.♡.73.49
08-24
2021-08-24 03:54:16
·
기잔가.... 검산가.... 인간 쓰레기인거보니 직업이 둘 중에 하나일 가능성이 꽤나 높을 듯 싶네요.
고양이는진리다
IP 117.♡.26.186
08-24
2021-08-24 03:54:48
·
저런 진상받아줄수밖에 없는건가요? 진짜.. 미치지 않고서야 인간이 저럴수가 있나?
IP 116.♡.122.32
08-24
2021-08-24 03:55:15
·
와.. 진짜 개xx네요
크레레레
IP 86.♡.91.140
08-24
2021-08-24 04:27:42
·
역시 진상은 지가 진상인줄을 몰라요 ㄷㄷ
왓어데이
IP 223.♡.74.46
08-24
2021-08-24 05:30:00
·
손해배상이라도 받아야 했다는 건가요? 참 자영업 하기 힘들겠네요.
J빠
IP 58.♡.77.49
08-24
2021-08-24 05:40:53
·
환불 받았으면 별1개는 너무했네요.
호빵먹고싶어
IP 223.♡.81.61
08-24
2021-08-24 09:38:50
·
@J빠님 환불안해줘도 별1개는 심보죠 애초에 자기실순데요
하아앜
IP 112.♡.204.41
08-24
2021-08-24 06:04:05
·
양념이 그냥 양념이 아니라 종류가 많네요 그래서 기본값이 저런거같군요
말그대로 양념1 양념2 해도 되니가요
삭제 되었습니다.
우아한농부
IP 211.♡.66.253
08-24
2021-08-24 06:29:32
·
개진상 맞네요
IP 103.♡.162.251
08-24
2021-08-24 06:33:55
·
심한욕... 나오네요 정말..
쿠인휴주주
IP 222.♡.132.74
08-24
2021-08-24 06:41:47
·
세상은 넓고…
디제이준
IP 104.♡.211.186
08-24
2021-08-24 06:45:08
·
별점 주는 기능은 이상한 가게들을 거르게 해주고 좋은 가게를 사용자에 의해서 선정되게 하는 역할인거지 앙갚음을 위한 도구로 잘 못 사용하니 별점 제도를 쓰레기로 만들어 버리는군요. 넷플릭스 처럼 추천/비추천 정도로만 해서 저런 형태를 방지하거나 또는 별점 주는 사용자 또한 평가를 받는 시스템으로 주문을 제한시켜버려야 겠네요 ㅉㅉ
닉넴짓기어려워
IP 119.♡.13.208
08-24
2021-08-24 06:47:59
·
이걸 환불을 받아요?무전취식이네
양자물리학
IP 222.♡.187.127
08-24
2021-08-24 06:52:19
·
예전에는 거리에서 구걸하는 거지만 있었는데, 배달을 많이 시켜 먹으니, 다 쳐먹고 이물질 나왔다고 환불해달라는거지. 다른 집에 시켜놓고 문앞에 두고 가면 가져가서 쳐 먹고 안 왔다고 하는 거지. 서비스로 공기밥 달라고 협박하는 거지. 그 배달 치킨 한두개씩 빼먹는 배달하는 거지. 참 다양한 거지가 많네요
비로비
IP 223.♡.204.121
08-24
2021-08-24 06:59:52
·
닭을 잘 안먹어서 그런가 뭐가 잘못되고 누가 잘못을 한것인지 모르겠네요 반반시켜서 후라이드가 온거면 원하는대로 온게 아닌가? 닭을 잘 안먹우니 도통 모르겠네요
토닉
IP 121.♡.120.144
08-24
2021-08-24 07:00:38
·
나쁜말 하기 싫은데 진짜 쓰레기같군요..
IP 218.♡.74.112
08-24
2021-08-24 07:03:13
·
지가 잘못해놓고 업주 탓으로 돌리는 인성 대단하네요
고서적
IP 125.♡.28.107
08-24
2021-08-24 07:33:33
·
업주는 무슨 날벼락..
셀빅아이
IP 14.♡.208.106
08-24
2021-08-24 07:39:50
·
저걸 환불을 왜해주나요. 인성 거지네요.
쇼팽좋아
IP 223.♡.22.175
08-24
2021-08-24 07:43:03
·
인성 진짜
KeiGun
IP 223.♡.219.120
08-24
2021-08-24 07:46:07
·
처먹기 전에 연락하고 환불을 받던가 먹을 건 다 처먹고 별점테러를 했군요? 환불까지 받고 전화 끄고? 어디서 저런 거지색기들이 자꾸 나오는지 참.. -_-
IP 183.♡.232.82
08-24
2021-08-24 07:56:01
·
배민 시스템에서 반반메뉴는 두 개가 다른 걸 선택해야하게끔 만들 필요가 있을 듯 하군요. 물론 저 글 작성자는 쓰레기지만요.
몽뭉이
IP 175.♡.210.209
08-24
2021-08-24 07:56:29
·
저기 사이트 댓글들이 궁금하네요. 댓글보고 지가 잘못한줄 알면 다행인데...
182.**.24.14
IP 49.♡.202.30
08-24
2021-08-24 08:02:10
·
@몽뭉이님 삭제된거 보면 댓글은 정상일듯 반성했는지 그것조차 기분나빠 지웠는지는 알 수가 없네요 보통은 후자인데....
@발롱드로님 그걸 모르는게 아닌데 포인트가...-_-... 내가 한국말을 잘 못하나.. 아님 배민 상태 추적 했다고 안적어서 그런가 포인트는 치킨집에서 구라 뺑뺑이 치고 미리 튀겨놓은 제품 보내주고 그마저도 시킨게 안왔다인데 무슨 대행업체 지적들을 하시는건지..
+ 제품 회수도 대행업체들이 하나요? 다음날 전화해보니까 사장이 지가 직접 가져갔다카던데
ecosave
IP 121.♡.37.92
08-24
2021-08-24 08:15:08
·
소비자도 금융권 블랙리스트처럼 리스트 공유해서 쓰리스트라잌이면 1년간 해당주소로 배달 아무도 안해준다던가 해야 할 판인덧요
어바읏
IP 125.♡.173.211
08-24
2021-08-24 08:18:57
·
이야 거지새끼 수준 ㅋㅋㅋㅋ
굿패
IP 14.♡.72.174
08-24
2021-08-24 08:21:17
·
별점제도를 없애야한다.
카이바시
IP 220.♡.39.1
08-24
2021-08-24 08:23:48
·
후라이드 + 후라이드는 포장이 2개인가요?
장채원
IP 118.♡.6.100
08-24
2021-08-24 10:31:22
·
@카이바시님 작은 박스 2개에 반마리씩 들어가죠.
라디
IP 211.♡.132.145
08-24
2021-08-24 08:29:06
·
쓰레기같은 인생을 살고 있군요.
이번에 욕먹으면서, 반성하고 새사람이 되시길 바랍니다.
잘못된 선택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꼴랑 몇 만원에 삶에 오점을 남기지 마세요.
별점, 리뷰 정리하고, 직접 찾아뵙고 사과..방법은 많습니다.
나이트워커
IP 1.♡.110.15
08-24
2021-08-24 08:30:40
·
잘못하면 욕먹는게 당연하지만 손쓸수도 없이 얻어맞는 건 불공평해요. 1주에 1개 정도는 별점 반사 쿠폰 같은 걸 업주에게도 줘야 한다고 봅니다.
Down_Town
IP 125.♡.127.225
08-24
2021-08-24 08:32:21
·
이거 배민에서 애매하게 되어 있는 경우인데요.. 꼼꼼하게 보지 않으면 그렇게 주문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누가 잘잘못이다 가리기 이전에 배민 시스템에서 한번정도 언급을 해주면 어떤가 싶네요.
기본으로 반반 주문하면 후라이드+후라이드로 나갑니다 라는 멘트나 문구가 있으면 아무래도 좀 다르지 않을까 싶구요.
nerone
IP 211.♡.238.126
08-24
2021-08-24 08:43:37
·
@신토불이님 이 정도 선택조차도 제대로 못한다면 그냥 배달 앱 자체를 안쓰는 게 낫지 않나 싶은데요... 스크롤하면서 당연히 선택해야되는 구성으로 되어 있는데 이걸 스킵한다? 그냥 난독증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죠 뭐. 애초에 맨 마지막 결제할때 자기가 선택한 메뉴가 다 나오는데요.
@LastWeapon님 진짜 반으로 나눠져 포장된다면 휴먼에러는 아니죠. 본죽에서도 죽 하나를 두 그릇으로 나눠주는 옵션도 있습니다. 저거 구매한 사람이 포장된 사진을 안 올렸으니 알 수는 없겠지만요. 사장님이 후라이드+후라이드 시키는 분도 많다고 한 거보면 반반으로 포장되는 걸 수도 있는거에요.
북풍
IP 165.♡.96.116
08-24
2021-08-24 09:27:02
·
@LastWeapon님 배려는 의무 아니고 선택이죠. 기업 입장에서 (예를 들어) 백만원 손실이 날까 말까한 영역에 2백만원 투입해서 수정하는 결정은 쉽지 않습니다. 그 손실도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거면 우선순위는 저 밑이죠. 뭐든 남탓하기는 쉽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cashdow
IP 1.♡.10.251
08-24
2021-08-24 10:22:35
·
@신토불이님 배민일지 메뉴를 잘못 구성한건지 모르겠는데. 서로 그럴수 있다고 치더라도 환불까지 하고 연락도 안받는건 뭐...
nerone
IP 211.♡.238.126
08-24
2021-08-24 17:42:47
·
@LastWeapon님 님 말씀은 선택지를 아예 없애라는 말과 똑같습니다. 이게 공장도 아닌데 Fool-proof를 해야 될 이유가 없죠;
후라이드 반반 시킬 수도 있나 싶었는데 생각해보니 똑같이 나눠 먹을라고 후라이드 반반 시킬수도 있을거 같네~
뭘 잘했다고 후기까지 썼지... 잘 먹고 환불까지 받아놓고... 매너가 똥이네 ㅠㅠ
이탁예
IP 119.♡.67.183
08-24
2021-08-24 09:28:43
·
다쳐먹고 환불까지받아놓고 별점 테러 와 진짜 소시오패스 그이상 그이하도아닌듯요
yonzz
IP 180.♡.0.120
08-24
2021-08-24 09:35:34
·
지는 확인도 안하고 주문 대충 해놓고 가게에서는 확인했어야 하는거 아니냐? 왜 본인은 확인을 안하죠? 사고방식 자체가 다르군요.
꿈꾸는까마귀
IP 117.♡.114.44
08-24
2021-08-24 09:35:54
·
처음부터 두 명이서 각자 후라이드 반씩 나눠 먹겠다고 그렇게 시킬 수 있죠. 치킨 시켰다고 다 같이 둘러 앉아서 같이 먹으라는 법 있나요. 한 마리는 많고 반이면 적당하다 싶어서 동생이랑 나눠서 시킬 수도 있고 옆집 친구랑 나눠서 시킬 수도 있구요. 요즘 반반할 때 후라이드, 양념이 아니라 간장, 어니언, 치즈 등 고를 수 있는 게 엄청 많은데 어느 시대 사람이길래 반반하면 무조건 양념 후라이드인지 ㄷㄷ
환불까지 받고 저러는 건 100% 진상짓이고 애초에 제대로 확인하지 않은 주문자 잘못이지만 이것과는 별개로 가게에서 확인 전화 한번쯤 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사족1 일하다 보면 공문이나 지시받은 대로 처리만 해도 되는 일이지만 100% 이상한 주문 있을 때 있잖아요 ㅎㅎ 그럴 때 확인 전화 귀찮다고 안했다가... 결국 야근하게 되는 경우를 사회 초년생 때 여러차례 겪고 난 후로는 조금이라도 애매하면 1분 시간 들여서 재확인하는게 되려 더 이득이다 싶더라구요 ㅎㅎ
(행여나 오해하실까봐) 사족2 물론 주문자가 진상은 맞습니다. 가급적 똥은 피하는게 최선이라는 의미에서 적어봤습니다 ㅎㅎ
후기 보니 본인도 ^^ ㅎㅎ 이러고 있네요. 본인도 조롱한듯? 여기서 중요한건 주문도 본인이 했고 벌점테러에 맛나게 드시고 거기에도 환불까지 받았는데 온라인 커뮤니티에 본인 진상글 올렸다는게 문제입니다. 여론이 생각대로 흘러가지 않자 삭제까지 했습니다. 제가 보기엔 눈웃음은 별개입니다.
ZAHA
IP 101.♡.44.251
08-24
2021-08-24 12:28:24
·
@골프무당님 저도 후기 봤어요 영수증에 저 태도는 가게 사장님 잘못이 맞는 것 같아요. 공론화 시키고 싶었다면 환불은 받지 않았어야 한다고 생각해서 작성자분 태도도 바르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저는 이 일이 둘다 욕먹을 일이지 가게 사장님 편은 못들겠어요
골프무당
IP 223.♡.249.120
08-24
2021-08-24 12:55:14
·
@ZAHA님 바라보고 생각하는거 다를 수 있고 존중합니다. 제가 바라보는 입장을 보자면 점주께서 답변 다는 과정에서 눈웃음 있었다면 충분히 오해할 수 있습니다. 전 저 영수증을 보고 처음에 든 생각은 고객에게 감사하다 고맙다 표현으로 느꼈습니다. 잘은 모르겠지만 보통은 영수증에 감사표현을 하지 않나요.?
삭제 되었습니다.
ZAHA
IP 101.♡.44.251
08-24
2021-08-24 13:47:04
·
@골프무당님 제가 본문을 잘못이해 한 것 같아요 댓글보고 다시 보니 주문자가 화난게 중복메뉴 때문이 맞는 것 같네요. 그런거라면 저건 주문자가 잘못한거 맞는 거 같아요.
최최22
IP 59.♡.203.13
08-24
2021-08-24 10:06:16
·
커뮤니티 탈퇴한 곳 2곳이 있는데 한곳이 야구커뮤니티, 또한곳이 최저가휴대폰 알려주는 사이트 그러합니다..
진리의꿀땅콩
IP 118.♡.32.184
08-24
2021-08-24 10:06:24
·
저거 뽐뿌였나요 ? ㄷㄷ
sang
IP 27.♡.242.78
08-24
2021-08-24 10:09:32
·
근데 환불은 왜 해주는 거져 ㄷㄷㄷ 일반인의 상식으로인 이해가 안가는 진상들이 요즘 왜이렇게 보이는지.. ㄷㄷㄷ 원래 많았나 봐여 ㄷㄷㄷ
거지들도 아니고 왜들 저러는지.
뭐.. 부모도 똑같은 사람이겠죠..
치킨 다 먹고 환불도 받았다구요??
와 진짜.. 저런 인간같지도 않은 동물이랑 같은 세상 살아가는게 너무 짜증나네요
처갓집이면 장사 잘 되는 프렌차이즈도 아니라서 점주 많이 힘드실거 같은데.. 진짜 너무하네요..
얼마전에도 저런 비슷한 진상 케이스로
고객센터 전화받던 점주가 쓰러져서 결국 돌아가셨죠.
별점은 1개로 냅두고
가게 흉보는 글은 또 올리고...
손님이 너무했어요
진짜.. 미치지 않고서야 인간이 저럴수가 있나?
말그대로 양념1 양념2 해도 되니가요
대단하네요
인성 거지네요.
어디서 저런 거지색기들이 자꾸 나오는지 참.. -_-
물론 저 글 작성자는 쓰레기지만요.
반성했는지 그것조차 기분나빠 지웠는지는 알 수가 없네요 보통은 후자인데....
욕 먹는거 자주 보이네요 그만큼 본인이 잘못했다는 자각조차 없다는건데요
원래 그런 사람이 많았는데 세상이 스마트화 되면서 인터넷에서 더 자주 눈에 띄는걸까요?
참 심각합니다
대부분 자동배정이 아니라 라이더가 선택하는 방식이라 다른 배달보다 우선순위가 떨어진다면 배달이 늦게 되죠...
내가 한국말을 잘 못하나..
아님 배민 상태 추적 했다고 안적어서 그런가
포인트는 치킨집에서 구라 뺑뺑이 치고 미리 튀겨놓은 제품 보내주고 그마저도 시킨게 안왔다인데
무슨 대행업체 지적들을 하시는건지..
+ 제품 회수도 대행업체들이 하나요? 다음날 전화해보니까 사장이 지가 직접 가져갔다카던데
이번에 욕먹으면서, 반성하고 새사람이 되시길 바랍니다.
잘못된 선택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꼴랑 몇 만원에 삶에 오점을 남기지 마세요.
별점, 리뷰 정리하고, 직접 찾아뵙고 사과..방법은 많습니다.
1주에 1개 정도는 별점 반사 쿠폰 같은 걸 업주에게도 줘야 한다고 봅니다.
위의 내용은 누가 잘잘못이다 가리기 이전에 배민 시스템에서 한번정도 언급을 해주면 어떤가 싶네요.
기본으로 반반 주문하면 후라이드+후라이드로 나갑니다 라는 멘트나 문구가 있으면 아무래도 좀 다르지 않을까 싶구요.
누구의 잘못인지 명확한데 왜 가리지 말라는 말씀이신지 모르겠습니다.
사장님이 후라이드+후라이드 시키는 분도 많다고 한 거보면 반반으로 포장되는 걸 수도 있는거에요.
후라이드 양념 추가금 없이 먹을수 있겠구나 생각했는데 후라이드 2개가 와서 빡친거네요
세상 싸가지 없고 오만한 놈들 정말 정말 많습니다. 나이 먹을수록 성악설을 지지하게 되네요.
야 빨리 마셔! 이러는 걸 본 적이 있었는데 애교였군요ㅠ
라고 생각해야죠
허! 이길 수가 없네요...
저런놈들은 인터넷에 신상공개해서 조리돌림 시켜서 얼굴못들고 살게 만들었으면 합니다.
똑같이 나눠 먹을라고 후라이드 반반 시킬수도 있을거 같네~
뭘 잘했다고 후기까지 썼지... 잘 먹고 환불까지 받아놓고... 매너가 똥이네 ㅠㅠ
와 진짜 소시오패스 그이상 그이하도아닌듯요
애초에 제대로 확인하지 않은 주문자 잘못이지만
이것과는 별개로 가게에서 확인 전화 한번쯤 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사족1
일하다 보면 공문이나 지시받은 대로 처리만 해도 되는 일이지만 100% 이상한 주문 있을 때 있잖아요 ㅎㅎ
그럴 때 확인 전화 귀찮다고 안했다가...
결국 야근하게 되는 경우를 사회 초년생 때 여러차례 겪고 난 후로는
조금이라도 애매하면 1분 시간 들여서 재확인하는게 되려 더 이득이다 싶더라구요 ㅎㅎ
(행여나 오해하실까봐)
사족2
물론 주문자가 진상은 맞습니다.
가급적 똥은 피하는게 최선이라는 의미에서 적어봤습니다 ㅎㅎ
후기 ㅎㄷㄷ 무려 본인...
위 사람들도 양념반 후라이드 반 시킬려고 했다가 오주문 한거다에 50원 겁니다.
https://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page=1&divpage=1409&no=7562127&extref=1
후기 보니 본인도 ^^ ㅎㅎ 이러고 있네요. 본인도 조롱한듯?
여기서 중요한건 주문도 본인이 했고 벌점테러에 맛나게 드시고 거기에도 환불까지 받았는데 온라인 커뮤니티에 본인 진상글 올렸다는게 문제입니다.
여론이 생각대로 흘러가지 않자 삭제까지 했습니다.
제가 보기엔 눈웃음은 별개입니다.
바라보고 생각하는거 다를 수 있고 존중합니다.
제가 바라보는 입장을 보자면 점주께서 답변 다는 과정에서 눈웃음 있었다면 충분히 오해할 수 있습니다.
전 저 영수증을 보고 처음에 든 생각은 고객에게 감사하다 고맙다 표현으로 느꼈습니다. 잘은 모르겠지만
보통은 영수증에 감사표현을 하지 않나요.?
한곳이 야구커뮤니티, 또한곳이 최저가휴대폰 알려주는 사이트
그러합니다..
일반인의 상식으로인 이해가 안가는 진상들이 요즘 왜이렇게 보이는지.. ㄷㄷㄷ
원래 많았나 봐여 ㄷㄷㄷ
업주들이 이 ㅅㄲ 아이디 공유해서 주문거부라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욕은 뽐뿌가 다 먹겠구나
타커뮤니티에 저런식의 클리앙 글 하나 퍼날라서 욕먹게 하는것 종종 보이죠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page=2&divpage=1409&no=7562127
환불 해준다면 반반 치킨이니 반만 해주는 게 맞다고 봅니다. (환불 자체가 에바지만)
어느 가게인진 모르겠지만, 사장님 인성이 좋으시니 번창하고 계실거라 생각됩니다.
저도 오늘 처가댁에서 시켜야 겠네요.
여러모로 여러 사람들에게 폐를 끼치고 살거 아니에요.
이 사회의 진정한 악이네요.
세상에서 사라져도 될 인간이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