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전체 집안이 정전되었습니다.
두꺼비집 다시 내렸다 올렸더니 다시 불이 들어옵니다.
그런데 아파트나 동단위 전체 정전이 아니고서야 아렇게 개별집안에서 정전되는 경우가 드물었는데 최근 한달여 동안 3~4차례 생기네요.
이게 아파트 동 전체에서 전기를 많이써서 그런건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에어컨 필요없이 선선한 날인데... 하필 PC에서 작업중이라 하던거 약간 날렸네요 ㅠㅠ
방금 전체 집안이 정전되었습니다.
두꺼비집 다시 내렸다 올렸더니 다시 불이 들어옵니다.
그런데 아파트나 동단위 전체 정전이 아니고서야 아렇게 개별집안에서 정전되는 경우가 드물었는데 최근 한달여 동안 3~4차례 생기네요.
이게 아파트 동 전체에서 전기를 많이써서 그런건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에어컨 필요없이 선선한 날인데... 하필 PC에서 작업중이라 하던거 약간 날렸네요 ㅠㅠ
go to 주짓수
누전일거 같은데요
아니면 누전차단기 교체요
아님 차단기 고장일지도..
계속 떨어지면 빨리 확인해 보셔야 되요..
그리고 마지막에 새로 들인 전기 가전이 있으신지도 한번 보시구요.
그걸 뽑아두고 전기가 안떨어지면 집에 들어오는 양에 비해서 전력 사용량이 과다한걸지도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