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MG 스트라이크 건담 Ver.RM 적당한 가격(4~5만원대), 큼직한 볼륨(에일팩+스탠드), 발레리나급 가동성, 멋진 디자인, 적당한 부품 수와 난이도. MG 프리덤 건담 2.0처럼 부숴먹을 포인트도 적고 존재감이 큽니다.
제타건담의 공학적미학에 마크투의 가동성에 더블제타급의 중무장
@남삼정님
제 생각에 초보에게 런너게이트를 다듬도록 하는 것은 오히려 조립하는 재미를 해치는 것 같더군요.
(아트나이프는 가장 이상적인 도구지만 동시에 위험하기도 하고, 사포는 너무 멀리 갔구요ㅎㅎ)
그래서 고오급 니퍼를 제공하고, 처음부터 니퍼로 바싹 붙여서 커팅하는 것을 권합니다.
니퍼가 고품질일 수록 파먹는게 덜하고, 조립 속도로 빠릅니다.
남삼정님 지원군 대령이요.
스트라이크, 프리덤, 데스티니는 우주세기 건담들 보다 나을 정도에요.
Feat. 얼마전 작업이 끝난 졸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