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파워에이드가 칼로리가 거의 없군요 20

1
2021-07-19 01:16:46 121.♡.198.31
이에이에우

포카리만큼 칼로리가 있는줄 알았는데


100ml당 10칼로리네요



이에이에우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0]
Youtube
IP 211.♡.92.229
07-19 2021-07-19 01:18:39
·
수크랄로스가 들어가거든요.
토레타도 마찬가지로 저칼로리입니다.
블랙비스킷
IP 58.♡.40.140
07-19 2021-07-19 01:22:27
·
토레타는.칼로리.높아요...
이온음료중 파워에이드가.갑입니다
따라란!
IP 1.♡.225.44
07-19 2021-07-19 01:28:10
·
@블랙비스킷님 토레타도 500mL에 80kcal입니다. 파워에이드는 600mL에 64kcal 정도이고요. 크게 차이는 없습니다. 포카리스웨트가 높은 편입니다.
BigSize
IP 210.♡.52.47
07-19 2021-07-19 01:23:48
·
대신에 이온음료는 나트륨 조심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삭제 되었습니다.
Mandoo
IP 222.♡.56.141
07-19 2021-07-19 01:34:39 / 수정일: 2021-07-19 01:35:46
·
콜라처럼 맛으로 먹는 음료수 입니다. 운동 후 전해질 등등 보충이 필요하지 않아요.
스포츠 음료를 마시는 프로 선수는 없습니다. (맛으로 마시는 경우 말고)
wslcrew
IP 174.♡.139.164
07-19 2021-07-19 04:47:18 / 수정일: 2021-07-19 04:50:58
·
@Mandoo님 프로 스포츠에서 마시는데요???
게토레이 유래가 땀 성분으로 선수용 음료를 만들었더니 맛이없어서 설탕이랑 레몬향을 넣어서 먹을만하게 만든데서 시작된거고요. 이걸 만든곳이 플로리다 대학인데 풀로리다 대학 미식축구팀 Gators 에 레모네이드의 에이드를 붙여서 만든 상표입니다.
itzy
IP 223.♡.18.119
07-19 2021-07-19 07:53:45 / 수정일: 2021-07-19 07:54:04
·
@wslcrew님 야구선수들이야 말로 보충 필요없는 스포츠아닌가요. 쉬는시간에 담배도 피는 스포츠인데
wslcrew
IP 160.♡.22.97
07-19 2021-07-19 08:01:07 / 수정일: 2021-07-19 08:03:11
·
@itzy님 이전 사진은 미식축구 선수입니다. 여긴 운동량이 장난 아니지요.
마라톤에서도 이온음료 마십니다. 최근엔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인다고 해초포드 안에 넣어서 나눠줍니다.

야구야 운동량은 적더라도 여름엔 땡볓아래 몇시간씩 땀흘려 가며 있는데 이온 드링크가 컨디션 유지에 도움될꺼 같은데요?
itzy
IP 223.♡.18.119
07-19 2021-07-19 08:06:09
·
@wslcrew님 그렇군요 의견이 분분한거보니 이온음료가 의미없다는 말은 어불성설인가봅니다 ㅎㅎ
wslcrew
IP 160.♡.22.97
07-19 2021-07-19 08:10:49
·
@itzy님 물론 선수 개취에 따라 물 마실사람은 물 마시고 이온음료 마실사람은 이온음료를 마실텐데요
이온음료라는게 원래 고강도 운동선수의 능력강화를 위해 만들어진 건데
전문적인 스포츠 분야에서 아예 이온음료를 안마신다라고 확정적으로 얘기하는건 잘못된거라 지적하고 싶었습니다.

https://www.hsph.harvard.edu/nutritionsource/sports-drinks/
itzy
IP 1.♡.105.35
07-19 2021-07-19 08:53:07
·
@wslcrew님 좋은 정보 감사합ㄴ디ㅏ ㅎㅎ 해당 링크는 시간될때 천천히 보겠습니다 ㅎㅎ
silvaweld
IP 218.♡.69.48
07-19 2021-07-19 01:40:24
·
sucralose라는 인공감미료가 들어가는건 파워에이드제로와 게토레이G2에요. 얘들도 좋지않습니다. 인슐린저항성을 키우지요.
콜라나 스포츠음료나 HFCS라는 액상과당이 들어가는데 많이 먹으면 비만의 원인이됩니다.
위에분이 말씀하셨듯 엘리트스포츠선수들은 아무도 스포츠드링크 안먹습니다. 아이들이 대부분 먹죠.
스탠스미스
IP 39.♡.230.49
07-19 2021-07-19 01:49:28
·
야구선수들 보면 냉장고에서 스포츠음료 잘 꺼내 마시던데요...
Mandoo
IP 222.♡.56.141
07-19 2021-07-19 02:05:32 / 수정일: 2021-07-19 02:05:43
·
@스탠스미스님
(외국) 프로 선수들 경우 스폰서니까 그 회사 스포츠 음료 통은 사용합니다.
그 안에는 물이 들어있고요.
제대로 관리하는 운동 선수들 중에서 스포츠 음료 마시는 선수는 없습니다.
ConstantineFUK
IP 182.♡.1.210
07-19 2021-07-19 09:05:21
·
@Mandoo님
제대로된 레퍼런스는 가지고 말씀하시나요..?
ㄱ토x이, 파워ㅇㅇ드 같은 스포츠 음료가 도움안된다고 말씀하시는거 보니 동호인 수준 에선 저도 납득 할 수도 있겠네요.
리얼필드에서도 일단 제가 아는 올림픽 선수들은 다 마십니다.
Mandoo
IP 222.♡.56.141
07-19 2021-07-19 09:15:57
·
@ConstantineFUK님
수없이 많은 연구와 레퍼런스가 있습니다. 도움이 된다는 연구의 경우 연구의 펀딩을 누가 했는지를 잘 봐야합니다.
우선 이건 CBC (캐나다 공영방송)의 방송분입니다:

ConstantineFUK
IP 182.♡.1.210
07-19 2021-07-19 13:01:32 / 수정일: 2021-07-19 13:03:15
·
@Mandoo님
보았습니다만, 방송에서 다룬 내용은 운동을 하는 '일반인' 대상에서의 스포츠 음료를 마실때의 효과가 없다 라는 걸 말하는 거구요, 엘리트 수준으로 가면 달라집니다. 엘리트 수준에서 효과에 대해선 오래전에 입증이 되었습니다.
일반인의 운동과 엘리트의 운동은 강도가 다릅니다.
엘리트가 아닌 저만 해도 하루에 7천 칼로리를 태우니까요.
Mandoo
IP 222.♡.56.141
07-19 2021-07-19 13:27:24
·
@ConstantineFUK님 제가 일반인과 프로 레벨에서 제대로 이해를 못하고 잘못된 비교를 한 것 같네요.
말씀 주셔서 감사합니다.
브릿츠33
IP 122.♡.238.63
07-19 2021-07-19 01:54:15
·
요즘처럼 진짜 더운 날씨에 밖에서 땀 뻘뻘 흘리면서 일하다가 아주 차가운 스포츠음료를 마시면 정말 온 몸 구석구석으로 음료가 스며드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ㅎ
기분 탓인지 몰라도 지쳤던 체력도 일순간 회복하는듯한 느낌도 받고요;;ㅎ
찬물을 마실때와는 확실히 다른것같고,,,솔직히 찬물은 아무리 내 몸이 축나있어도 음료처럼 벌컥벌컥 마셔지질 않는거 같아요.
Mandoo
IP 222.♡.56.141
07-19 2021-07-19 02:08:04 / 수정일: 2021-07-19 02:08:31
·
@브릿츠33님
그럴 경우 보리차 등을 마시면 물보다는 더 잘 들어갑니다. (물론 스포츠 음료 만큼은 아니지만요)
액상과당이 혈당을 올리는 속도가 아주 빨라서 -혈당 올라가는 시간이 1초만 달라도 몸이 매우 다르게 느낍니다- 더 잘 흡수된다는 느낌을 받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