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음질 옵션 켜고 다녔더니 5일만에 사용량이 40GB가 넘어가네요. 아래는 3주 정도 돌리고 삭제한 유튜브 뮤직인데 사용량이 뭐... 애플뮤직 계속 쓰려면 고요금제 유지해야...ㅠㅠ
무제한 써야겠네요 ㄷㄷ
고음질 기준 음원당 수십메가, 초고음질 기준 150메가 까지 불어나는데...
아마 유튜브 스트리밍이 데이터 덜 먹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