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전화 쓰고 있어서 당연히 스팸인거 알지만, 이게 한 번 오고 말면 안 받고 마는데...
유독 저기서 자주 와서 한 번 받았습니다.
역시나 부동산 분양 관련 광고
긴 설명 차치하고 물었습니다.
"번호 어디서 아셨어요?"
"아 저희가 아무 번호로 전화를 걸고 있는데 받으셨어요."
"랜덤으로 전화 거는거 불법인데요."
"그게 왜 불법입니까? 누가 그래요?"
(약간 톤이 높아 져서 뭔가 이상함..)
"네 법은 찾아보시고요, 이거 신고 할게요. 그리고 다시 걸지 마시고 제 번호좀 리스트에서 지워주세요."
"제가 개인 번호로 그냥 아무 번호로 거는데 이게 왜 불법이에요?"
"그쪽 990 국번에서 똑같은 부동산 분양 전화 광고가 이렇게 많이 오는데 랜덤이라고요?"
"아니 그 국번은 전화가 몇천개가 있는데 그걸 제가 어떻게 다 알아요. 전 처음 거는건데."
........
그리고 마지막엔
"아니 그럼 부동산 분양 광고 하는데 전국에 다 전화해서 신고하셔야겠네. 그럼 그런데가 다 불법이니까?@#@#$;$#;$#ㅓㅂ"
라고 개소리에, 언성이 높아지길래 그냥 네 하고 끊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왜 자기가 화를 내는지ㅋㅋ
악질이네요. 랜덤으로 거는데 031-990-6XXX 번호에서 뒷자리만 다른 여러 번호로 지금까지 열통 가까이 받았던 것 같아요.
랜덤인데요ㅋㅋ
거기 저도 당했어요.
1년넘게 괴롭히던데
랜덤거는거는 불법 맞아요. 신고하세요
/Vollago
여기에 자기 번호 등록했는데, 스팸오는건 다 무허가 업체 입니다.
저기 등록하고도 전화/문자 오면 신고하시면 됩니다.
(응?)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법 50조 제 4항 및 6항에 위배된다고 하네요.
한국인터넷진흥원(118) 에 신고할수있는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