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남편의 재택근무로 제가 피폐합니다 42

1
2021-06-17 17:36:05 221.♡.225.81
두부렌츠

1.jpg


2.jpg


3.jpg


4.jpg


5.jpg

                    

두부렌츠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42]
내일을위한오늘
IP 121.♡.225.120
06-17 2021-06-17 17:37:39
·
ㅎㅎㅎ
Turandot
IP 58.♡.36.216
06-17 2021-06-17 17:37:43 / 수정일: 2021-06-17 17:38:40
·
저희 부모님은 30년 째 동업하고 계시는… 매일 아점저 같이 드시고 골프 같이 나가시고 드라마 매일 같이 보세요 ㅋㅋ
리얼안군
IP 168.♡.19.10
06-17 2021-06-17 17:38:14
·
ㅎㅎㅎ
알쳄
IP 118.♡.116.125
06-17 2021-06-17 17:38:34
·
왜... 저렇게 되는거에요? 너무 슬픈 얘기인듯
립톤그린티
IP 175.♡.140.124
06-17 2021-06-17 17:43:40 / 수정일: 2021-06-17 17:44:24
·
@알쳄님 그냥 심각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없는 이야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와이프가 친정가면 환호하는 내용의 글이 올라온다고 해서 그 가족이 파탄난것으로 심각하게 생각하거나 부부관계에 심각한 결함이 있다거나 생각할 필요가 없는것처럼요. 인터넷은 특성상 그냥 넋두리조로 적은 글들 (정작 그들의 부부관계는 아무 문제가 없음. 단지 저런 생각을 해보고, 저렇게 이야기하면서 넋두리로 스트레스를 푸는거죠.) 을 가지고 제 3자들이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죠. 정작 당사자들은 잘 지냄... ㅋㅋ
알쳄
IP 118.♡.116.125
06-17 2021-06-17 17:46:06
·
@립톤그린티님
헐 진짜요? 내용은 엄청 심각해보이는데...
립톤그린티
IP 175.♡.140.124
06-17 2021-06-17 17:53:23 / 수정일: 2021-06-17 17:53:41
·
@알쳄님 물론 정말 상담이 필요한 부부들도 있겠죠. 근데 딱히 누가 잘못한 사건도 없고 글쓴사람이나 댓글 다는 분들도 그런점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고 인신공격도 없고 그냥 넋두리들중인것같습니다. ㅎㅎ
급해요급해
IP 220.♡.218.161
06-17 2021-06-17 17:38:50
·
무슨소린지 이해가 안갑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ggo~man
IP 168.♡.154.80
06-17 2021-06-17 17:39:21
·
그럼 본인이 나가서 버세요...
내가원하는인생
IP 58.♡.91.7
06-17 2021-06-17 18:00:49
·
@ggo~man님 중간에 댓글보면 본인이 나가서 번다는 분도 계시는 듯 하네요
트라우어
IP 211.♡.255.106
06-17 2021-06-17 17:39:34
·
남편들이 진짜 너무 불쌍한 듯
pil0teer
IP 54.♡.119.1
06-17 2021-06-17 17:39:34
·
좁은 집에 종일 같이 있고 밥도 두세끼 같이 먹어야(심하면 두세끼 다 차려줘야할지도)하니 힘들겠죠. 남편도 쉽진않을거고.
sang
IP 27.♡.242.78
06-17 2021-06-17 17:39:44
·
근데... 왜저러는거에여?? ㄷㄷㄷ
사이가 나쁘다는 말인가여?? ㄷㄷㄷ
futuristic
IP 211.♡.146.225
06-17 2021-06-17 17:39:55
·
주말부부가 최고의 부부인 이유.
솔고래
IP 223.♡.8.191
06-17 2021-06-17 17:40:15
·
개인의 영역이 있는데 그게 평소와 달리 침해되ㅇㅓ서 오는 스트레스 일까나요?
삭제 되었습니다.
Vonich
IP 82.♡.48.6
06-17 2021-06-17 20:15:17
·
@솔고래님 여자분들에게 집은 본인의 개인 영역에 가깝습니다. 그런데 애들이 점령하고, 그거 끝나고 좀 쉬나 했더니 남편도 계속 집에 있으니까요. 우리 환경이 유럽 처럼 정원있고 가든 오피스가 따로있고 그렇지 않잔아요. 저도 와이프가 사무실 좀 나가라고 도시락 싸주던데요.
Dike
IP 223.♡.90.67
06-17 2021-06-17 17:40:28
·
밥이라도 제대로 해주면서 저러는 걸까요
한-라-산
IP 138.♡.22.175
06-17 2021-06-17 17:41:06
·
정년퇴직 후 부부간 대면(불화 C by C) 으로
소 일거리 찾아서 나가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접하죠?
삭제 되었습니다.
퓨리넬
IP 106.♡.213.239
06-17 2021-06-17 17:41:28
·
왜 저럴까요? 사랑 없이 나이는 찼으니 그냥 적당히 만나서 결혼하면 저렇게 되는건가요???
runner1
IP 112.♡.128.26
06-17 2021-06-17 17:41:32
·
슬프지만 아내의 입장 이해갑니다.남자들이 평상시에 잘해야 하는데....
junha
IP 14.♡.20.214
06-17 2021-06-17 17:41:53
·
돈벌어오는 기계로 보는듯
쌍문동개장수
IP 125.♡.88.201
06-17 2021-06-17 17:42:52 / 수정일: 2021-06-17 17:46:57
·
아무리 사랑하는 사이라도 24시간 붙어있는건 정말 못할 일이죠. 그게 하루 이틀도 아니고 2년 가까이 저러면..
회사에서도 붙어있고 집에서도 붙어있는 회사 커플들 참 그렇던데.. 그런 상황이 코로나 때문에 대중화(?)된 격이네요.

결혼 안해본 분들은 잘 이해가 안가겠지만, 밥 해주고 안해주고, 뭐 그게 귀찮고 그런 차원의 문제가 아니예요.
사람에겐 개인적 시간과 공간이 꼭 필요합니다.
goulks
IP 133.♡.7.69
06-17 2021-06-17 17:42:57
·
결혼하신 분들 행복하시길.
호세
IP 114.♡.162.212
06-17 2021-06-17 17:43:35
·
이게 은퇴한 남편한테도 똑같이 느낀다더군요
원아리
IP 117.♡.1.86
06-17 2021-06-17 17:43:37
·
혼자서 보내는 시간이 익숙해지면 누군가 있다는거 자체가 부담으로 느껴지곤 합니다.
남자들도 늘상 농담처럼 말하잖아요.
"결혼하면 여자친구랑 하는건 다 똑같은데.. 집에 안가요"
이건 사랑의 문제가 아니고 퍼스널스페이스가 부족해서 생기는 문제라고 봅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itzy
IP 1.♡.105.35
06-17 2021-06-17 17:49:01
·
@됐어요님 할수있으면 하던ㄱ......
LG팬그만두니건강이좋아져요
IP 223.♡.10.197
06-17 2021-06-17 17:50:53
·
@됐어요님
하, 하지마요..??
스친인연
IP 183.♡.142.54
06-17 2021-06-17 17:44:47
·
밥 챙겨주는게 귀찮으면 시켜 먹으면 되는거 아닌가;;;
저렇게 살거면 왜 같이 사는지 모르겠네요
푸른밤파란달
IP 210.♡.130.70
06-17 2021-06-17 17:46:30
·
이건 남자, 여자 문제가 아닌것 같습니다. 20대에 친구랑 배낭여행가서 두달을 같이 붙어 있어보니
아무리 절친이라도 숨이 막히더군요. 일종의 쿨타임이 필요합니다. 상대방이 뭔가를 잘못해서 그런것도 있지만,
나 자신도 미완의 불안한 존재이기 때문에 순간의 욱하는 못된 마음을 스스로 잠재울 시간이 필요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입틀막A
IP 222.♡.213.101
06-17 2021-06-17 17:46:34 / 수정일: 2021-06-17 17:46:47
·
남편 출근하면 삼삼오오 모여서 카페가서 수다떨고 쇼핑하고 그러다가 그러지도 못하니 저러는거네요-_-
결론적으로
IP 165.♡.210.86
06-17 2021-06-17 17:47:39
·
눈에 보여서 그렇다고하네요
안보이면 안보이는대로 편하게 퍼질러 자거나
놀거나 쉬거나 먹거나 할 수 있는데
있으니깐 챙겨줘야하고 집안일해야하고
정리해야하고 해서 번거롭거든요
게다가 시간은 또 빨리가서 애기 맞이해야하는데
기존에 확보되었던 자기 시간과 공간이
침해를 받는 느낌인거죠...
남편 없으면 밥도 거르거나 라면끓여먹으면 그만이거든요
그나마 일을 좀 해본 분들이 이해를 해주는 편이고
그래서 요즘은 자택근무 안하고
스터디카페 등록해서 일하고 온다고들 하더라고요...
별이두개
IP 121.♡.239.73
06-17 2021-06-17 17:56:57
·
@SUPAPA님 이거죠.
남편이 집에 있으면 뭐라도 챙겨줘야겠다 싶어서 그러죠.
저 글 쓴 분 같은 아내분들은 말은 저렇게 해도 실제 생활에서는 남편 꽤 많이 챙기시는 분들일 거예요.
삭제 되었습니다.
곱창먹어찡
IP 223.♡.253.62
06-17 2021-06-17 17:47:51 / 수정일: 2021-06-17 17:49:36
·
요즘 시대에도 저런 여자들이 많군요 성별 특성은 아닐텐데 교육의 문제일까요

저런 사람들은 사춘기때도 아빠한테 용돈 받으면서 아빠 보기 싫다고 했을 것 같네요

남자들은 저런 소리 안하죠 참고 살잖아요 그동안 즐겼던 삶에 대한 불평이라니 참 철 없습니다
평생 남한테 기생하는 인생;:
bdoo
IP 182.♡.222.116
06-17 2021-06-17 17:53:05
·
@곱창먹어찡님
나만의정원
IP 152.♡.38.75
06-17 2021-06-17 17:48:23
·
그럼 그냥 밖에 나가서 일을 하세여
남편들 불쌍하네여
Summilux
IP 39.♡.24.93
06-17 2021-06-17 17:49:26
·
집에서 편히 못 있는 거겠죠 평소대로 하자니 너무 편하게 있는 모습 보여주기 싫은거
흑곰성
IP 14.♡.237.248
06-17 2021-06-17 17:50:03
·
그런말 있짆아요
결혼하면 “사랑스러운 여친인데 집에를 안간다….”

원래 아무리 친한 사이어도 붙어살면 고슴도치처럼 서로를 찌르게 마련이에요
사람은 누구나 일정한 거리가 있어야 좀 숨을 쉽니다
redmonkey
IP 117.♡.1.151
06-17 2021-06-17 17:51:00
·
자기 자식도 24시간 붙어있다보면 힘든데..남편이라고 오죽 하겠습니까.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일 필요도 없는 걸 인터넷에선 굳이 심각하게 문제시하는 경향이 있어요.
Elbowspin
IP 121.♡.128.238
06-17 2021-06-17 17:51:15
·
남자들이 와이프한테 이정도야 라고 과시하는 부류가 있듯이, 여자들도 그냥 몇몇이 엣헴 하는겁니다.
남편과 사이 좋은 와이프들은 저런 글은 무시하고 지나갑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라삼이
IP 221.♡.136.141
06-17 2021-06-17 18:07:29
·
배우자에 대한 존중이 없는거죠
시월드 - 배우자의 부모에 대한 존중 없음
독박육아 - 자식의 양육에 대한 책임감과 아이에 대한 존중 없음
남편은 남의 편. - 남편에대한 존중 없음

독도-강치
IP 106.♡.142.210
06-17 2021-06-17 19:18:05 / 수정일: 2021-06-17 19:18:29
·
우리와이프는 재택 몇달 하고나니 계속하길 바라던데. 사람마다 다르군요.

재택하면서 밥얻어먹으면 커피도 내려드리고, 가끔 밥도 하고..
맛난것도 같이 먹으로 가고 그러면 싫어할리가 없을텐데...
gusrbi001
IP 218.♡.167.227
06-17 2021-06-17 21:07:58
·
그냥 흔한 부부네요. ㅎㅎ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