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외로 공사장 일하시는 분들이 내용도 알차고 영상 잘 만드시더라구요.
옛날 옛적 1980년대 중반쯤
40kg짜리 물건 화물트럭에서 창고까지 옮기는데 1개 40원 했었는데
얼핏 보면 인건비 많이 오른 것 같지만
물가상승률, 돈 가치 하락, 국민 소득 따져보면 30여년전이나 지금이나 비슷하겠네요.



















의외로 공사장 일하시는 분들이 내용도 알차고 영상 잘 만드시더라구요.
옛날 옛적 1980년대 중반쯤
40kg짜리 물건 화물트럭에서 창고까지 옮기는데 1개 40원 했었는데
얼핏 보면 인건비 많이 오른 것 같지만
물가상승률, 돈 가치 하락, 국민 소득 따져보면 30여년전이나 지금이나 비슷하겠네요.
저도 주말농장쓸 몰탈 몇포 옴기면 진이 빠지더라구요
무겁고 딴딴하게 뭉쳐서 돌덩어리 옴기는것 같더라구요
/Vollago
직접 배송이라고 되어 있던데 엘베없는 빌라4층에서 주문하면 배송 안해줄 것 같습니다. ㅎㅎㅎ
무거운거보다 옮기다 아파죽는줄 알았습니다.
마스크도 안쓰고 굳은 시멘트 오함마로 깨고...
이건 택배 기사님 말씀도 들어봐야합니다.
택배 물 6개에 2500원에 계약해오는 택배사요.
본인들 살자고 택배 인원 혹사 시킨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