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를 일주일에 두어번은 타는데요
어느날 카카오 벤티를 타게되었는데 스타렉스가 오더라고요.
제가 그동안 타던거는 카니발이었는데 스타렉스가 와서 기사님께 "기사님 저는 카니발이 더 좋은데 회사에 스타렉스좀 그만 사라고해주세요 ㅋㅋ " 라도 했거든요.
그러니까 아 아거 회사차 아니고 개인택시에요 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 후에 또 다른 벤티를 타게되서 기사님께 또 물어봤더니 벤티는 다 개인 택시고 수수료 10% 라고 하시네요. ㅎㅎ
저는 여태 타다처럼 회사차인데 회사가 면허 사서 하는줄 알았습니더.
https://www.sedaily.com/NewsView/1Z6FQ6ZAKL
직영택시 철수하고 개인택시로 돌린대요
제가 정말 좋은 택시 걸렸나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