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갤럭시 S20 + 모델을 사용중이고
처음사용시부터 FHD+인가로 맞춰서 120hz로 사용중이었는데
일하다가 배송조회하려고 오픈마켓 어플을 켰다가 아이쇼핑을 하는데
스크롤을 할때마다 뚜욱 뚜욱 뚜욱... 끊어지는 느낌이 있는겁니다..
그래서 어플마다도 주사율 지원이 다른가 하다가
혹시나 하는 마음에 설정을 켜보니 실수로 절전모드를 켜놔서 60hz로 작동한거더군요...
절전모드를 끄고 다시 써보니.... 신세계네요...
모델 이것저것 교체하면서 120hz 모델 많이 썼었는데
지금에서야 60hz와 120hz의 차이를 체감했습니다..
2년쨰 되는날에 킬려고요
설정이 문제인지 144모니터가 자주 60으로 바뀌는데.. 그때 체감이... 물론.. 인터넷보다는 영상/게임볼때 확 드러납니다.
제가 스피커는 그냥 둥둥 잘 울리고 소리 크면 장땡이다라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여기에 민감했다면.. 난리났을듯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