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바케겠지만.. 그런 인간들은 뒤에서 [쟤 나한테 인사 안하드라] 라고 하고 다니는 인간들을 제법 봤습니다. 인사는 그 사람이 받든 안 받든 해야지요. 괜히 빌미를 만들어줄 필요는 없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멕이면 됩니다.
삼한갑부
IP 175.♡.103.21
06-08
2021-06-08 10:55:25
·
그러거나 말거나 더 크게 인사합니다. 그래야 안받아 주는 사람을 이상하게 만들게 되거든요.
키보드유비
IP 223.♡.190.201
06-08
2021-06-08 10:56:24
·
@삼한갑부님 👍 현명 하십니다
yurang~
IP 211.♡.107.93
06-08
2021-06-08 10:57:18
·
@삼한갑부님 현명 현명^^
hello
IP 210.♡.21.240
06-08
2021-06-08 10:57:41
·
@삼한갑부님
제가 그래요. 완전 방가방가 완전 크게..
삭제 되었습니다.
dooooy
IP 121.♡.201.28
06-08
2021-06-08 10:55:41
·
나중에 사업할 거 아니면 같이 생까면 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징계.A
IP 121.♡.14.23
06-08
2021-06-08 10:56:26
·
상사면 그래도 합니다. 전 쫄보니까요.
IP 121.♡.78.36
06-08
2021-06-08 10:56:27
·
대부분은 뻘쭘하거나 익숙지 않아서일 가능성이 높아서이지 님을 무시해서는 아닐거에요.
날라차기
IP 223.♡.10.57
06-08
2021-06-08 10:56:29
·
그냥 인사하고 상대방이 하던말던 지나갑니다
선잎
IP 221.♡.43.44
06-08
2021-06-08 10:57:01
·
물어보는 말투로 인사를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rwsrwxrwx
IP 175.♡.48.150
06-08
2021-06-08 10:57:13
·
죄송 합니다. 전 눈이 너무 나빠서 바로 앞 15센티까지 오지 않으면 얼굴 식별이 안됩니다. 누군지 인식 했을 때는 이미 지난간 후죠. 대학 다닐 때 처음엔 선배들 한테도 욕 엄청 먹었어요. 인사도 안하고 싸가지 없다고. 회사 다닐 때는 엘베타면 대표이사가 타도 인사를 못 해서 (누군지 알아야 인사를 하죠) 이젠 아예 엘베 탈 때 마다 사람 있으면 무조건 목례 하고 탑니다.
야하하하
IP 61.♡.249.83
06-08
2021-06-08 10:57:23
·
받든 말든 합니다. 제 할일은 하는 거까지지 받든 말든 상관은 안하거든요.
토르아빠오딘
IP 121.♡.82.233
06-08
2021-06-08 10:57:29
·
ㅋㅋ전 부하직원이 인사를 철저히 안하는경우는 있었어요.. 같이 프로젝트를 해서 속된말로 버릇없고 일도 뭐같이 하길래.. 한번 뭐라한적있는데, 그전에도 인사는 잘안했지만 그뒤로도 눈마주쳐도 고개돌리는 그딴짓을하는..
문제는 저뿐아니라 회사내 자기보다 모든 윗사람들에게 그런다는.. 자기는 꼬박꼬박 직급이 자기보다 낮은직원들한테 인사받고 그직원이 바빠서 인사못하면 들으라는듯이 아래직원에게만 안녕이라고합니다..
뭐.. 늘이야기했지만 가정교육이 잘못된거같더라고요.. 그XX는..
madeon
IP 222.♡.175.151
06-08
2021-06-08 10:57:42
·
계속 하면 언젠가는 합니다
너에게닿아라
IP 222.♡.178.245
06-08
2021-06-08 10:58:46
·
기분은 안 좋지만 그냥 받든지 말든지 신경 안 쓰는 정도의 간단한 목례만 합니다. /Vollago
삭제 되었습니다.
추암
IP 112.♡.117.93
06-08
2021-06-08 11:01:01
·
@DunnDriver님 사무실에서 오며가며 마주쳤을때 인사해도 쌩까더라고요. 건물 로비나 복도면 몰라도 사무실에서도 인사했는데 안받아주면 최소 눈이 안좋은건 아닌거 같아요.
그런 인간들은 뒤에서 [쟤 나한테 인사 안하드라] 라고 하고 다니는 인간들을 제법 봤습니다.
인사는 그 사람이 받든 안 받든 해야지요. 괜히 빌미를 만들어줄 필요는 없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멕이면 됩니다.
제가 그래요. 완전 방가방가 완전 크게..
님을 무시해서는 아닐거에요.
안녕하세요?↗
같이 프로젝트를 해서 속된말로 버릇없고 일도 뭐같이 하길래..
한번 뭐라한적있는데,
그전에도 인사는 잘안했지만 그뒤로도 눈마주쳐도 고개돌리는 그딴짓을하는..
문제는 저뿐아니라 회사내 자기보다 모든 윗사람들에게 그런다는..
자기는 꼬박꼬박 직급이 자기보다 낮은직원들한테 인사받고
그직원이 바빠서 인사못하면 들으라는듯이 아래직원에게만 안녕이라고합니다..
뭐..
늘이야기했지만 가정교육이 잘못된거같더라고요..
그XX는..
/Vollago
건물 로비나 복도면 몰라도 사무실에서도 인사했는데 안받아주면 최소 눈이 안좋은건 아닌거 같아요.
타부서이고 저보다 직급과 나이가 어린사람인 경우
예전엔 받아주는거 상관없이 계속 인사했는데 요즘은 한달이상 해도 안받아주면 안합니다.
근데 저도 습관적이라 그런사람에게도 무의식적으로 할때도 있습니다.
저같을 경우는 같은팀이 100명이 넘는데 다 친할 필요 없다고 생각해서
보통 그냥 선배든 후배든 목례만 하고 지나갑니다.
나머지 분들은 목례..
마주칠때마다 계속 인사하니 결국 일년쯤 뒤에는 인사를 받아주시더군요.
내 옆자리 짝꿍하고 주고받는 인사 말고는
어차피 남들이 하거나 말거나 받거나 말거나
사무실 공기에 인사를 건네는 일인입니다...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