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는 고작 이딴걸로 정신승리해야 하냐라고도 하지만 상대가 일본이고 전적으로 미국이 일본과 한국을 대하는 부분을 봤을때 저는 큰 국격상승이라고 봅니다. 일단 뭐 바이든 대응만 보더라도..
감튀도 없고...뭣보다 콜라가 없다니...
아무리 봐도 저건 먹으라고 준게 아니죠.
물에 만 밥을 대접한다는군요..
...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