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물리적 패키지 사는게 쭉 소장하고 싶어서이기도 한데, 몇년 지나서 카트리지 날라가면 그건 좀.. ㅋㅋㅋㅋㅋㅋ
"야, 이 저그놈의 새(삐-)야! 니들 거기 꼼짝 말고 있어! 내가 지금 거신을 몰고 가서 네놈들의 머리통을 다 날려버리겠어! 오, 이런. 대본을 잘못 들고 왔군."
이것들 dl로 전환이라도 해주던가해야지...
단자를 접점부활제(BW100)로 잘 닦고 다시 껴보니 잘 된다고 하네요
굳이 불법복제를 언급할 필요는 없죠
게임은 이제 DL 로만 모으니 저럴 걱정은 없어서 다행입니다.
엑박 같은 경우는 20년 지난 게임들도 해상도랑 프레임도 개선해주고
세이브도 온라인으로 다 되어 있어서 아무런 걱정이 없어서 좋네요.
예전처럼 ROM팩에 들어가있는 애들은 아직도 멀쩡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