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에 한솥 넣어놓고 차갑게 먹고 있었는데
한 두번 먹을거 남았는데
위에 하얗게 막이 떠있더군요
음.. 뭐지?? 하고 냄새맡아보고 맛도 봤는데
쉰냄새도 없고 맛도 별 다를바 없고 심지어 맛있음.
근데 한대접 먹고나서 폭풍설사하네요
그때서야 검색해보니 상한거라고 ㄷㄷㄷ
2번 화장실 가고 더이상은 안가는데 상황봐서 안좋으면
스멕타 한포 먹고 자야겠네요
냉장고에 한솥 넣어놓고 차갑게 먹고 있었는데
한 두번 먹을거 남았는데
위에 하얗게 막이 떠있더군요
음.. 뭐지?? 하고 냄새맡아보고 맛도 봤는데
쉰냄새도 없고 맛도 별 다를바 없고 심지어 맛있음.
근데 한대접 먹고나서 폭풍설사하네요
그때서야 검색해보니 상한거라고 ㄷㄷㄷ
2번 화장실 가고 더이상은 안가는데 상황봐서 안좋으면
스멕타 한포 먹고 자야겠네요
안상하려면 육개장처럼 아예 물러질때까지 푹~ 끓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