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소액이라 큰 문제 없을것 같긴 한데 선입금으로 사기치는 사람들 있어요. B가 a라는 물품을 파는데 C라는 사람이 A라는 사람한테 a라는 물건을 파는것 처럼 공고 올리고 A한테 B계좌로 입금하라고 하죠. 이런거 엮이면 사기죄로 경찰서 가야 하구요. 택배 거래는 결국 a라는 물품이 입금한 사람한테 파는거라는 보장이 안되니까 저는 아예 선입금 하겠다는 사람 있으면 안합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직거래하면 그럴 필요가 없잖아요
혹은 받은 사람의 컴플레인이 발생되거나(제품 현장 확인이 아니라서)
여러모로 귀찮거나 한 일들이 생길수 있어서겠지요.
택배로 개인간 물건 사는 것도 파는 것도 안해본지 좀 오래 되었네요..
전 선입금하면서 생각도 못 해보는 경우네요
완전히 다름 제품이 오지 않는한 그대로 받아서 사용하고나 아님 버리거나 인데
직거래 하겠다고 해야겠습니다
직거래해서 물건 하자 확인한 후 하는게 제일 깔끔하긴 합니다...
당근에서 택배 거래 요청할때 포정불가 물건어니면 포장비로 만원 추가해보세요.
그럼 저라면 합니다..
포장 귀찮아요
택배 부치러 나가야함,
직거래면 돈 주고받고 땡인데 택배는 물건 받고나서 딴소리하는 사람 있음,
택배 발송 늦어진다고 사기꾼아니냐 소리 듣고 그러면 다음부턴 무조건 직거래 ㄱㄱ 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