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선입금한대도 택배거래 안 하는건 이유가 있나요? 34

2021-04-25 10:43:08 210.♡.56.237
나이트라

당근에서 중고거래하는데 택배비까지 선입금하갰다는데 싫다네요


이유가 짐작이 안 갑니다 

나이트라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뭐라도 하면 뭐라도 된다"

Director, Augusta Newtype Lab
Major, E.F.S.F. Ground Operation Command
Captain, The Free Planets Alliance Earth Forces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4]
수집가
IP 119.♡.115.32
04-25 2021-04-25 10:44:05
·
의외로 보낼만한 박스가 없어서.. 인 경우가 종종 있긴 했습니다.
맥날
IP 121.♡.103.168
04-25 2021-04-25 10:44:08
·
물건 확인하고 사는 직거래보다 택배가 클레임 들어올 확률이 높아서 그럴수 있죠.
서울베어쓰
IP 221.♡.115.210
04-25 2021-04-25 10:44:17
·
당근 자체가 택배거래 귀찮은 사람들이 자주 쓰니까요. 저도 당근에서는 택배거래 안합니다.
나이트라
IP 210.♡.56.237
04-25 2021-04-25 10:45:25
·
@서울베어쓰님 그냥 싫은거일 수도 있군요
폴라베어
IP 14.♡.113.140
04-25 2021-04-25 10:44:30
·
택배 박스 구해서 포장해서 보내기가 싫을 수도 있죠.
직거래하면 그럴 필요가 없잖아요
무슨소리야
IP 124.♡.182.225
04-25 2021-04-25 10:44:34
·
포장도 귀찮고 그렇겠죠.
푸른미르
IP 14.♡.44.125
04-25 2021-04-25 10:44:52
·
귀찮은 걸 싫어하는 사람일 수 있죠. 택배로 보냈는데 동작이 안된다고 반품 요구하고 하면 귀찮아지죠.
나이트라
IP 210.♡.56.237
04-25 2021-04-25 10:45:54
·
@푸른미르님 여태 그래본 적이 없어서 생각을 못 했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작가선
IP 39.♡.7.182
04-25 2021-04-25 10:46:23
·
택배로 보내고 받고 하다보면 물건 손상되거나...
혹은 받은 사람의 컴플레인이 발생되거나(제품 현장 확인이 아니라서)
여러모로 귀찮거나 한 일들이 생길수 있어서겠지요.
택배로 개인간 물건 사는 것도 파는 것도 안해본지 좀 오래 되었네요..
주농이
IP 203.♡.147.42
04-25 2021-04-25 10:47:27
·
당근은 무조건 본인 집앞 문고리 거래만 한다는 분들도 많아요(나가기 어려움등의 이유)
Estere
IP 114.♡.24.72
04-25 2021-04-25 10:48:11
·
택배거래 할거면 처음부터 중고나라에 올리지 당근마켓은 안쓸거 같아요.
나이트라
IP 210.♡.56.237
04-25 2021-04-25 10:48:57
·
@Estere님 그렇군요
삭제 되었습니다.
블링블링종현
IP 121.♡.156.234
04-25 2021-04-25 10:50:05
·
상대가 선입금 한다고 해도 배송 중에 문제가 되거나, 직접 보고 거래한 게 아니라서 나중에 까보고는 생각했던 것과 달랐다 등등 나올 수 있는 문제가 있어서.....
코끼리코
IP 121.♡.213.203
04-25 2021-04-25 10:50:22
·
귀찮고.. 나중에 딴소리할까봐 그럴거 같아요.
나이트라
IP 210.♡.56.237
04-25 2021-04-25 10:52:54
·
@코끼리코님 잘 몰라서 그러는데 반품하고 돈 돌려주라고 하나요?

전 선입금하면서 생각도 못 해보는 경우네요
완전히 다름 제품이 오지 않는한 그대로 받아서 사용하고나 아님 버리거나 인데
코끼리코
IP 121.♡.213.203
04-25 2021-04-25 10:56:07
·
@나이트라님 세상은 넓고 진상은 많으니까요 ㅋㅋㅋ 상식 안통하는 사람 많죠 ㅋㅋ
susemi99
IP 211.♡.226.243
04-25 2021-04-25 10:51:05
·
택배 받고 고장났다면서 자기가 원래 쓰던 물건으로 돌려주는 방삭도 있었어요
나이트라
IP 210.♡.56.237
04-25 2021-04-25 10:53:43
·
@쎄미님 선입금 한 거 돌려받고요? 참 별별 사람들이 있나 봅니다
훈제두부
IP 117.♡.18.219
04-25 2021-04-25 10:52:40
·
귀찮고.. 뒤에 딴소리들을 까봐에222
고수의상징
IP 175.♡.16.87
04-25 2021-04-25 10:53:50 / 수정일: 2021-04-25 10:54:16
·
택배 받고나서 자기가 생각한거랑 다르다고 환불하라고 떼쓰는 정신나간사람 겪어본 이후 어디서든 택배는 안합니다. 그냥 시세에서 만원 까고 저 사는곳까지 오라고 해요. 그리고 직거래 하면서 최대한 다 확인하고 가라고 해요.
나이트라
IP 210.♡.56.237
04-25 2021-04-25 10:56:15
·
@고수의상징님 그럴 수도 있군요
직거래 하겠다고 해야겠습니다
HotCrispy
IP 211.♡.191.70
04-25 2021-04-25 10:54:30
·
택배가 다른것보다 박스 찾는것부터가 일이죠 ㅋ
보리앙
IP 221.♡.20.186
04-25 2021-04-25 10:55:42
·
벼라별 진상들이 많아 택배거래는 절대 안합니다.
shalomk
IP 223.♡.146.244
04-25 2021-04-25 10:57:39
·
생각해보니 당근은 택배거래를 해본적이 없네요
JakeJayKim
IP 118.♡.9.142
04-25 2021-04-25 10:59:43
·
포장지 구하는 것도 힘들고 안전재 넣어서 박싱도 힘들고 주소 적어서 택배부치는 갓도 힘들고...선불이고 자시고 저도 잘 안하려고 하게 되더라구요 .
나이트라
IP 210.♡.56.237
04-25 2021-04-25 11:01:36
·
@JakeJayKim님 이해가 됩니다
blackrv00
IP 220.♡.9.110
04-25 2021-04-25 11:00:19
·
택배거래는 피곤하쥬
삭제 되었습니다.
타이거밥
IP 61.♡.16.212
04-25 2021-04-25 11:07:09
·
변심후 환불요구 때문에 그렇죠...
직거래해서 물건 하자 확인한 후 하는게 제일 깔끔하긴 합니다...
폴레트
IP 39.♡.28.160
04-25 2021-04-25 11:35:16
·
고액이고 파손우려 있는건 직거래로만 해요
DRIM
IP 1.♡.103.187
04-25 2021-04-25 11:50:49
·
택배비 선불이 문제가아니구요..
당근에서 택배 거래 요청할때 포정불가 물건어니면 포장비로 만원 추가해보세요.
그럼 저라면 합니다..

포장 귀찮아요
나이트라
IP 210.♡.56.237
04-25 2021-04-25 11:58:45
·
@DRIM님 5천원은 약하군요 참고하겠습니다
링링!
IP 121.♡.131.110
04-25 2021-04-25 12:23:23
·
저도 얼마전에 당근에서 택배요청 받았는데 사실 택배로 거래하려면 중고나라나 관련커뮤니티 중고판매게시판을 쓰죠. 특히 카메라,렌즈나 전자제품은 파손의 문제가 있어서 신경써서 포장해야하는데 포장재 구해서 꼼꼼히 포장하고 또 택배 발송하는 것도 일입니다.
도미노_
IP 218.♡.103.119
04-25 2021-04-25 12:34:19
·
포장 귀찮음,
택배 부치러 나가야함,
직거래면 돈 주고받고 땡인데 택배는 물건 받고나서 딴소리하는 사람 있음,
택배 발송 늦어진다고 사기꾼아니냐 소리 듣고 그러면 다음부턴 무조건 직거래 ㄱㄱ 하게 됩니다.
kahnat
IP 210.♡.93.166
04-25 2021-04-25 13:01:30 / 수정일: 2021-04-25 13:07:05
·
이건 소액이라 큰 문제 없을것 같긴 한데 선입금으로 사기치는 사람들 있어요. B가 a라는 물품을 파는데 C라는 사람이 A라는 사람한테 a라는 물건을 파는것 처럼 공고 올리고 A한테 B계좌로 입금하라고 하죠. 이런거 엮이면 사기죄로 경찰서 가야 하구요. 택배 거래는 결국 a라는 물품이 입금한 사람한테 파는거라는 보장이 안되니까 저는 아예 선입금 하겠다는 사람 있으면 안합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