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집에서 레몬 나무를 키우고 잇는데요 한달만에 꽃이 열렷는데 나무에서 나는 향기가 정말 너무 좋아요 릴리꽃이나 시트러스 향인 것 같기도 하고 참 좋아요 키우기도 어렵지 않고 햇빛만 잘 들이면 열매도 맺힌다고 하네요
레몬 씨발아해서 작년 10월 부터 키웠던것 같은데도 잎도 몇장 없는데 언제 크나...
꽃은 한 3년차부터 핀다니 ㅎㅎ
그니까 시트러스향이 맞죠.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