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비트코인 유행할때 아무것도 모르고 50만원 정도 넣어논게 있었는데..
당시 떨어지길래..아~ 역시 알트코인은 하면 안되는구나..라고 생각하고..
와이프한테 잊어버리고 살자고 했는데..
요새 다시 비트코인이 유행이길래 2년만에 까보니 4배가까이 올랐네요;;
근데..구글 OTP를 잃어버려서 로그인을 할 수가 없네요;;;
하;;;;
바이낸스에서 거래했는데..
이거 풀려면 여권찍고 인증해야 한다고 하는데..
벌써 2번 실패했다고 나오네요;;
일단 계속 도전을 해봐야겠습니다.
아 알트군요
지갑코드를 엠파스인가 거기 메일로 보내뒀었다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