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요금 3만원?? 전기세가 요즘같은 시기에 8만원이면.. 엄청 쓰시는 것 같긴 합니다.. 참고로 저희는 아직 신혼인 2인가구인데 전기세 한달 14000~18000원에 수도세는 한 6~7천원 나오는거 같아요.. 그렇다고 위에 열거하신 것 중에 식세기말곤 저희도 다 있는건데.. 그리고 일반 관리비는 어떤 명목인데 4만원 넘게 받으면서 청소비, 수거비 등등을 별도로 또 받는거죠?
paper
IP 220.♡.157.166
03-24
2021-03-24 10:51:45
·
난방비가 0 인가요?
선잎
IP 110.♡.51.223
03-24
2021-03-24 10:55:11
·
@paper님 가스비는 별도 입니다. ㅠㅜ
cromstar
IP 223.♡.24.212
03-24
2021-03-24 10:51:49
·
워우.. 전기세... 너무 많네요 저도 비슷하게 쓰는데 4마넌 대 나오는데.. ㄷㄷㄷ
류넨아이스
IP 58.♡.27.172
03-24
2021-03-24 10:52:18
·
좋은곳에 사시네요... 보니깐 주상복합급에 신축아파트으로 보이고... 내부적으론 전기요금 사용이 많으시군요.
진짜 여름이 두렵습니다 ㄷㄷ
전기세가 요즘같은 시기에 8만원이면..
엄청 쓰시는 것 같긴 합니다..
참고로 저희는 아직 신혼인 2인가구인데 전기세 한달 14000~18000원에 수도세는 한 6~7천원 나오는거 같아요..
그렇다고 위에 열거하신 것 중에 식세기말곤 저희도 다 있는건데..
그리고 일반 관리비는 어떤 명목인데 4만원 넘게 받으면서 청소비, 수거비 등등을 별도로 또 받는거죠?
가스비는 별도 입니다. ㅠㅜ
보니깐 주상복합급에 신축아파트으로 보이고...
내부적으론 전기요금 사용이 많으시군요.
제 주위를 보면 크게 전기절약? 없이 평범하게 사는데 23-25쯤 나오는것 같아요.
평균이십니다. (여름/겨울 포함 12개월 평균치)
18개월아이 포함 3명이 사는데 ㅠ
역시 인덕션이..한몫..
참고로 저의 전기료는 30평대 2인 한달 5만원대 요금 나옵니다.
5인+인덕션 차이려나요 ㅋ 저희는 아기들때문에 급탕료가 한달 5만원정도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