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할때 가장 힘든 두가지
술자리 와 스트레스가 있죠
술자리는 뭐 술마실때 담배피면 더 기분좋고 그런역할인거
같은데
스트레스 받을때 왜 땡길까
저는 이렇게 생각이 들더군요
일탈
우리는 담배가 안좋은거라는거고 잘못된 행동이라는걸
어릴때부터 비행청소년 불량학생 등 부정적이미지라는걸
알고 있죠
스트레스를 받음으로서 담배가 안좋은거라는걸
알면서 잠시 삐뚤어지려는 성향 일탈을함으로서
그 스트레스를 잊어 버리려고 하게되는거 같습니다
금연할때 가장 힘든 두가지
술자리 와 스트레스가 있죠
술자리는 뭐 술마실때 담배피면 더 기분좋고 그런역할인거
같은데
스트레스 받을때 왜 땡길까
저는 이렇게 생각이 들더군요
일탈
우리는 담배가 안좋은거라는거고 잘못된 행동이라는걸
어릴때부터 비행청소년 불량학생 등 부정적이미지라는걸
알고 있죠
스트레스를 받음으로서 담배가 안좋은거라는걸
알면서 잠시 삐뚤어지려는 성향 일탈을함으로서
그 스트레스를 잊어 버리려고 하게되는거 같습니다
담배피면 금단현상으로 받던 스트레스는 해소되니까요
(잠깐 몇분 안피는 동안 축적된 금단 스트레스)
제 생각은 아니고요
의사가 이렇게 말하시더라고요
라는 어마어마한 개소리를 했던 기억이..
흡입하는 느낌도 안나고 연기도 안나는데 이런거 걸리면 더 짜증나요 ㅋ
연기가 왕창나와야 스트레스가 풀립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