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한국의 1티어 부대찌개 맛집 40

6
2021-03-07 16:04:37 223.♡.87.120
나전설

1615100269884.jpg

1615100300408.jpg

1615100319243.jpg

송탄 김네집 맞죠?


직접가서 먹어도 좋고 포장해서 먹으면

양이 따블이라 좋고요 ㅎㅎㅎ

집에서 2인분 포장 끓이려다

양이 너무 많아서 덜어내고 끓였네요


자전거 타시는 분들 단체로 다니시던데

대기시간이 길어서 다른데 가시더라구여

아직 집합금지중인데.. 좀 보기좋지않았습니다
나전설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제가 올리는 GIF 움짤은 제가 변환했습니다
다른 커뮤니티에서 퍼오는 펌봇이 아닙니다 ^^
흥미로운 영상 공유하고 피드백 신경쓰겠습니다
항상 유머러스하고 긍정적인 클량인이 됩시다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40]
N.C.
IP 175.♡.147.152
03-07 2021-03-07 16:07:07 / 수정일: 2021-03-07 16:07:13
·
자전거 맛집은 믿으면 안됩니다.

자전거 열심히 타고 밥 먹으면 뭐든지 맛있습니다.
샤아
IP 223.♡.78.7
03-07 2021-03-07 16:10:24
·
@N.C.님 초계 국수 차타고 가서 먹고 깜짝 놀랐습니다.

핵노맛;
삭제 되었습니다.
보물섬
IP 222.♡.171.16
03-07 2021-03-07 16:20:24
·
N.C.님// 행주산성 원조국수도 그냥 국수죠
itzy
IP 1.♡.23.178
03-07 2021-03-07 16:49:50 / 수정일: 2021-03-07 16:49:58
·
@N.C.님 자전거타면 한끼한끼가 소중해서 맛집위주로 많이 갑니다 ㅎㅎ이맛클
ajhakiko
IP 1.♡.168.113
03-07 2021-03-07 17:00:32
·
@N.C.님 빵터지고 갑니다~
님최고
IP 124.♡.87.65
03-07 2021-03-07 21:04:56
·
@샤아님 와 저만 그 생각한게 아니었군요 ㄷㄷㄷ
30km 타고 가서 먹었더니 완존 꿀맛이었는데
나중에 와이프데리고 가서 먹었더니.. 흠..
182.**.24.14
IP 1.♡.19.17
03-07 2021-03-07 21:44:23
·
@샤아님 근데 거긴 자전거 타고 갔을때조차 맛이 없었어요 ㄷㄷㄷ
쉰김치™
IP 121.♡.163.243
03-07 2021-03-07 16:07:24
·
여기 진짜 맛있죠..ㅎ
/Vollago
끼야호우
IP 39.♡.54.25
03-07 2021-03-07 16:07:36
·
근데 어디에 있는집이죠? 제가 부대찌개를 매우 좋아해서...
삭제 되었습니다.
나전설
IP 223.♡.87.120
03-07 2021-03-07 16:10:54
·
ㅅ@끼야호우님 송탄입니다~
레너
IP 222.♡.130.104
03-07 2021-03-07 16:11:04
·
끼야호우님// 경기 평택시입니다
송탄역 근처네요
855
IP 210.♡.254.240
03-07 2021-03-07 16:10:25
·
레시피가 많이 팔려서 이제 근처에서도 즐길수 있으세요~~
나전설
IP 223.♡.87.120
03-07 2021-03-07 16:15:03
·
@855님 송탄식은 많은데
김네집과 맛과 양이 너무 달라서요
여기 블루리본 3개 붙여주고싶네요
믿쥬
IP 39.♡.24.185
03-07 2021-03-07 16:14:12
·
어우 집근처라 자주가는데 자주 먹어도 맛있죠ㅠㅠ
백에이커의숲
IP 210.♡.216.140
03-07 2021-03-07 16:15:37 / 수정일: 2021-03-07 18:03:24
·
저는 한 이십년 전에 서정리역 바로 앞에있는 부대찌개집이 송탄 통털어서 제일 맛있었는데... 이름 기억도 안나고 생각만 나네요 ㅠㅜ..
Twinkle
IP 223.♡.47.122
03-07 2021-03-07 16:23:28
·
@백에이커의숲님
혹시 조가네인가요? 여기 맛있다던데요
백에이커의숲
IP 210.♡.216.140
03-07 2021-03-07 18:03:00
·
@Twinkle님 오 정말이네요!!! 여기 맞군요 https://www.earthtory.com/ko/city/pyeongtaek-si_10929/restaurant/조가네부대찌개_847405 ㅎㅎ 감사합니다
오르테가
IP 39.♡.230.153
03-07 2021-03-07 16:18:06
·
수원이나경부대
표준정규분포
IP 115.♡.124.188
03-07 2021-03-07 22:57:18
·
@오르테가님 저도 이나경부대찌개가 제 마음 속 1티어입니다 ㅎㅎ 본가 갈때 항상 들러서 먹고 가요
하루하루
IP 125.♡.49.163
03-07 2021-03-07 16:19:53
·
저도 근처에 갈 일이 있어서 한번 포장해서 먹어봤는데 맛집 맞습니다 ㅎㅎ
conicblu
IP 121.♡.173.193
03-07 2021-03-07 16:21:17
·
의외로 최네집이 원조라더군요 ㅋㅋㅋ
philo.
IP 1.♡.11.185
03-07 2021-03-07 16:21:34
·
와 귀한 대파가 듬뿍 들어간걸보니 맛집인 거 같네요 :)
REGENTAG.
IP 223.♡.139.183
03-07 2021-03-07 16:22:45
·
제 입맛엔 김네집 보다는 근처의 숯고개 부대찌개가 더 맛있더라고요.
송탄은 부대찌개도 맛있지만 폭찹도 먹을만 하죠.
워송클랜
IP 211.♡.151.250
03-07 2021-03-07 16:24:15
·
저도 이집이 가장 맛이있었습니다..

그런데 송탄,수원쪽에 부대찌개맛집들이 정말 엄청나게 많죠
JasonSound
IP 121.♡.30.59
03-07 2021-03-07 16:26:13
·
저도 지지난주에 댕겨왔는데... 줄이 길어 포장도 한 40분 대기했네요... 양도 대박이고 맛도 칼칼하니 좋아요
2인분 샀는데 한 3일은 먹은듯요
파아란바람
IP 39.♡.55.103
03-07 2021-03-07 16:33:58
·
포장해가세요 더많이주세요 ㅋㅋㅋ
수누
IP 211.♡.142.135
03-07 2021-03-07 16:36:08
·
김네집 코로나 이후 저는 안갑니다만... 맛집이죠.
Siri
IP 58.♡.208.170
03-07 2021-03-07 16:39:37
·
최네집 김네집 bbb
deuk0131
IP 116.♡.190.209
03-07 2021-03-07 17:02:56
·
오뎅식당 최네집 김네집 놀부 킹콩 장현민 뭐 보이는덴 다가봤는데
김네집만 맛있더군요 전
삭제 되었습니다.
꿍사마
IP 219.♡.30.7
03-07 2021-03-07 18:52:01
·
여기 1티어 인정합니다.
여기꺼 먹고 다른집 맛없어 못먹어요
zQoQz
IP 223.♡.52.155
03-07 2021-03-07 19:17:21
·
22년째 다니는 오산 운암명가도 1티어 강추입니다!!

마늘과 김치 많이 들어간 핵존맛탱구리 부대찌개에요~
대륙의쿨가이
IP 124.♡.23.154
03-07 2021-03-07 19:58:11
·
제 맘속에도 여기가 1등이라는!
CJhere
IP 211.♡.71.44
03-07 2021-03-07 20:02:52
·
여기는 몇년전부터 워낙 유명한 집이죠.
그 명성에 걸맞는 맛집이기도 하구요 ㅎ
istD_어토
IP 39.♡.144.238
03-07 2021-03-07 20:12:52
·
함 부대찌게 포장해봐야겠네요.
근데 멀다...
깜딩이A
IP 121.♡.36.201
03-07 2021-03-07 20:20:34
·
저도 여기가 1등요
최네집 등등 다른데보다 여기기가 취향에 제일 맞더라고요
야치참채비빔밥
IP 221.♡.6.8
03-07 2021-03-07 20:48:47
·
저도 여기 1등
사막개구리
IP 223.♡.161.182
03-07 2021-03-07 21:16:21
·
저집인지 모르겠는데 오산비행장 군생활할때 종종 간 것 같아요
보면 타 부대 간부들이 부탁해서 포장해서 무려 공수기로 배달 보내기도 했습니다 ㄷㄷㄷ (물론 정기 운항)
sinnae
IP 14.♡.27.90
03-07 2021-03-07 23:21:55 / 수정일: 2021-03-07 23:23:08
·
요즘도 그런지 모르지만 2인분 포장하면 3,4인분은 되는거같아요. 정말 김네집몇번가보고 그런스타일 기대하고 의정부부대찌개로 유명한 ××× 가봤는데 정반대스타일이라 실망했었습니다. 맛집이라니 그냥 제취향은 송탄식 부대찌개인걸로..
amakusa
IP 222.♡.156.223
03-07 2021-03-07 23:37:45
·
저도 부대찌게 좋아해서 잘한다는 곳 여기저기 찾아다니는 편인데...
의정부 오뎅식당은 특별함을 느끼지 못했고 여기는 너무 걸쭉해서.....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검은회계
IP 121.♡.89.195
03-08 2021-03-08 00:05:54
·
부대찌개 맛집 ㅇㄷ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