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차에는 조예가 그리 깊지 못해서 지금까지 TWG가 TWININGS 약잔줄 알고 있었네요... 아예 국가부터 다른 회사더군요.
로네펠트가 독일 회사인것도 처음 알았네요. 영국 회사인줄 알았었는데 말이죠.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차에는 조예가 그리 깊지 못해서 지금까지 TWG가 TWININGS 약잔줄 알고 있었네요... 아예 국가부터 다른 회사더군요.
로네펠트가 독일 회사인것도 처음 알았네요. 영국 회사인줄 알았었는데 말이죠.
TWG가 싱가폴, TWININGS가 영국이라고 하더라구요..
싱가폴에서 2007년에 만들어졌습니다.
트와이닝은 무려 300년이 넘은 회사구요.;;
차 커뮤니티에서 TWG 까이는 경우가 많더라니... 그런 이유가 있었군요.
아마드 트와이닝스 립톤 아크바 딜마는 싼마이맛 나서 손이 안가네요
TWG가 트와이닝보다 더 고가긴 하더라구요...
차에는 조예가 없어서 저도 잘 모르겠네요...
역시 홍차의 세계는 깊군요....
둘 다 맛있죠
저는 매일 마셔야하니 저렴한 트와이닝 좋아합니다
특히 트와이닝 “레이디 그래이” 냉침은 정말 최고인거 같아요
주식회사 잘살아보세(?) 정도??
향이 좋은차를 많이 취급하더군요
1837년도에 창립된거마냥 은근 광고(?)아닌 광고를 하는듯싶고^^
심지어 자신들 역사를 자랑하는 책도 만들어 팝니다.
https://www.theeastindiacompany.com/finefood/the-east-india-company-trade-and-conquest-from-1600/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