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클량에서 니노쿠니 추천 글을 보고 지를려고 들어갔다가
리플에 어크 오딧세이 추천글을 보고 그것도 살까 하고 있는데
와...스팀은 살때마다 에디션 종류때문에 너무 고민되네요.
니노쿠니2는 프린스 에디션 사면 모든 DLC도 다 된다고 해서
그걸로 장바구니 담아놓고 나이트메어도 2가 나와서인지 할인하길래 담아놓고
어크 오딧세이도 할인중이길래 사려고 보는데 에디션 종류가 너무 많아서
몰라서 검색까지 해봤네요.
가격차이가 얼마 안나서 골드 사려다가 얼티밋 구매하려고 하는데
가장 큰 문제는 사놓고 언제 할 지 모른다는 겁니다.
몇년 전에 어크 블랙플래그를 재밌게 했던 기억이 있어서
그 생각하고 사려고는 하는데 사긴사도 안할것 같....습니다.
하하...원래 스팀은 라이브러리 채우는 재미로 산다고 하지만
과연 이게 잘하는 짓인가 싶네요.
세일기간이 3시간쯤 남았는데 조금만 고민해보려고요. ㅎㅎ ㅠㅠ
점점 게임에 들이는 시간이 줄어들고 있네요. 뭔가 서글퍼 집니다.
이상하게 ... 몰입이 안됩니다. 게임 그래픽은 매년 좋아지지만,
결국 정말 재밌게 하는 게임은 화면에 표시되는 것 이상으로 유저가 상상할 수 있게 해주는 것들이
오랜 시간 플레이 해도 재밌는 거 같아요. (일본 게임들이 이런 맥락을 잘 만드는 편이죠.)
일단 지르세요.
-140시간 플레이 유저
/Vollago
전형적인 그래픽에 혹했다가 게임성에 데인..
전투가 베스페리아 정도는 될 줄알았는데 그냥 파판7 리마 같은 느낌이랄까..
일단 스토리는 없다고 보셔도 무방하고 전투는 유저가 뭐 개입할 여지가 거의 없어서
그냥 그래픽 하나 보고 가는 게임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거기에 아기자기 꾸미는 요소가 붙은 게임.
어크는... 얼티밋 사실필요없어요
골드만 사셔도 본편+ 시패인데 이렇게만 해도 100시간 이상 보장됩니다.
위쳐3하고는 달라서 시즌 패스 에피소드가 필수는 아닌듯합니다.
고대 그리스를 고작 몇 만원으로 누비는게 미안할 정도로 재미있게 했네요.
그리고 유비겜은 봄,여름,가을,겨울,할로윈 등등 매행사때마다 세일해서 나중에 사셔도 됩니다.
특전장비 주는거 잘 쓰지도 않아서요
저는 추천합니다.
니노쿠니는 좀 더 살펴봐야겠네요. 댓글 달아주신 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