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고르신다면 어느걸 고르시고 싶으세요?
빨리 출근해서 빨리 가느냐
늦게 출근해서 좀 늦게 가더라도 널널하게 가느냐.
여러분의 성향은 어떤 성향이세요?
저는 7-4시가 딱 제 스따일입니다 ㅋㅋㅋㅋ
빨리 가서 빨리 퇴근하는게 제 스따일.
뭔가 11시에 출근하면 미리 출근한 그런 느낌이라 ㅋㅋ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만약에 고르신다면 어느걸 고르시고 싶으세요?
빨리 출근해서 빨리 가느냐
늦게 출근해서 좀 늦게 가더라도 널널하게 가느냐.
여러분의 성향은 어떤 성향이세요?
저는 7-4시가 딱 제 스따일입니다 ㅋㅋㅋㅋ
빨리 가서 빨리 퇴근하는게 제 스따일.
뭔가 11시에 출근하면 미리 출근한 그런 느낌이라 ㅋㅋ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
이게 위에서 원하는 효율적인 삶 아닌가요
이렇게 되지 않을 까요
바쁘다고 7-20이 될 가능성이 농후한 점이 단점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