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중국집에서 냉동 볶음밥 사용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28

2021-02-06 16:43:38 49.♡.29.222
산대바구

냉동 볶음밥 자주 해먹는 자취생 입니다.

250그램에 2천원도 안 하게 한 끼 대충 해결할 수 있어서 자주 먹는데요.


김천이나 메뉴 많은 식당에서 레토르트나 냉동 제품 많이들 사용한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중국집에서 사용하는 걸 보니 왠지 좀 사기당한 느낌이 많이 드네요... 제가 편협한 걸까요ㅠㅠ


몰래 쓰는 것도 아니고 오픈 주방에 조리 과정이 훤히 보이는 곳인데요,

눈 앞에서 당당히? 태연하게? 식자재 마트에서 파는 냉동 볶음밥 비닐을 뜯는데

여긴 다신 오지 말아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볶음밥... 뭐랄까 개뿔 뭐 들어있지 않아도 기꺼이 7천원을 내고 사먹는 이유는

밥의 고슬함과 기름의 코팅, 재료의 신선함 같은,

중국집 화력이 아니면 가정집에서는 절대 카피할 수 없는 그런 맛 때문 이라고 생각하는데

그걸 눈 앞에서 목도하니 왠지 싫어져서요ㅋㅋㅋ


제가 너무 꼬인 거겠죠?ㅠㅠ

산대바구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8]
ghbioss
IP 125.♡.106.19
02-06 2021-02-06 16:44:57
·
일은 하기 싫고 돈은 편하게 땡기고싶고
무늬만 중국집이네여
폴라베어
IP 210.♡.79.39
02-06 2021-02-06 16:45:12
·
중국집에서 그런걸 쓰면 뭐하러 거기서 사먹을까 싶네요. 저도 그런 가게에선 안 사먹을 것 같습니다.
Badger
IP 104.♡.46.111
02-06 2021-02-06 16:45:14
·
레토로트 전자레인지에다 돌려서 내놓는 음식점이라면... 손님들이 집에서 해 먹는 거랑 차이를 못 느끼면...
앞으로 장사가 힘들겠죠..
Myayu
IP 112.♡.32.181
02-06 2021-02-06 16:45:41
·
뭐.. 식당 가격대에 따라 쓸 수도 있겠지만,
볶음밥 7천원에 파는 곳이 냉동 쓰는건 아니죠. ㅋㅋ
vidovit
IP 112.♡.240.164
02-06 2021-02-06 16:45:44
·
다신 안가야죠;
Jh8819
IP 218.♡.12.83
02-06 2021-02-06 16:46:11
·
레토르트 쓰는곳이 많아서..
알고 먹으면 돈 아깝다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NO7LYJ
IP 223.♡.215.225
02-06 2021-02-06 16:46:36
·
가격이 문제겠네요. 4-5000원이면 끄덕하긴 하겠죠.
빡고양이
IP 175.♡.110.60
02-06 2021-02-06 16:46:47 / 수정일: 2021-02-06 16:47:16
·
볶음밥은 중국집 주메뉴일텐데 그러면 장사하기 싫은거죠.
가끔 나가는건 어쩔 수 없긴합니다.
데이브
IP 27.♡.239.170
02-06 2021-02-06 16:47:06
·
꼬이다뇨.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그런 중국집은 사실상 사기를 치는거죠.
벨샤룬
IP 106.♡.194.33
02-06 2021-02-06 16:47:08
·
요리 스킬없이 창업하거나
프랜차이즈면 가능성 높습니다.
쿠크다수
IP 110.♡.47.145
02-06 2021-02-06 16:47:12
·
저 같으면.. 안갈거 같아요.
삭제 되었습니다.
타이거밥
IP 61.♡.16.212
02-06 2021-02-06 16:48:18 / 수정일: 2021-02-06 16:50:19
·
더 안타까운건 레토르트보다 맛없는 볶음밥 내는 집들이 태반이라는거죠...
화이트리카
IP 39.♡.231.108
02-06 2021-02-06 16:48:45
·
장사하기 싫어 보입니다

보통은 편하게 하려고 한솥 계란베이스로 뽁아 놓고 주문들어오면 다른재료 넣고 만들던데 냉동은 심하네요
용감한거인
IP 119.♡.187.80
02-06 2021-02-06 16:49:08
·
그건아닌거같아요 그럴빠에는 사먹고집에서하징ㅠ
닭껍질구이
IP 125.♡.209.85
02-06 2021-02-06 16:49:58
·
헐 중국집에서 냉동볶음밥을요? 탕수육도 냉동된거 튀기겠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Myayu
IP 112.♡.32.181
02-06 2021-02-06 16:56:41
·
@닭껍질구이님 식자재 매장 가보시면, 별 거 다 팔아요.

식당에서 흔히 보던 것들이 여기에서 꽤 발견됩니다. ㅋㅋ
botogo15
IP 175.♡.240.132
02-06 2021-02-06 16:50:16
·
음 뭐 프랜차이즈에서 나오는거아니라면 좀 노이해죠...마트 볶음밥중 맛있는게 있긴합니다만 그거먹으려고 중국집온게 아니니까요.
홀리지저스
IP 121.♡.147.178
02-06 2021-02-06 16:50:48
·
시판 냉동볶음밥은 손님이 먹자마자 인지할만큼 티가 많이 날텐데요.
실력이 정말 형편없나봅니다.
sorry.my.bad
IP 175.♡.38.253
02-06 2021-02-06 16:52:56
·
홍콩반점 같은데라도 밥은 따로 할것 같은데...
그런데도 냉동 볶음밥이라면 그냥 안가야죠...
향기로운물개
IP 61.♡.222.177
02-06 2021-02-06 16:53:03
·
흠... 중국집에서 시판 냉동 볶음밥을 쓴다면
'편하게 먹는 비용'으로 그만한 가치가 있나의 여부일텐데

제생각엔 좀 아닌거 같습니다 ㅠ
핫싱크
IP 85.♡.164.232
02-06 2021-02-06 16:57:23
·
야식집도 아니고 정식 중국집에서 그러면 거긴 다시 안 갈 것 같군요. 볶음밥이 하기 싫어서 냉동을 쓰는 집이 뭔들 제대로 할까요..
삭제 되었습니다.
웨링
IP 39.♡.24.157
02-06 2021-02-06 16:57:52 / 수정일: 2021-02-06 16:58:25
·
그나마 레토르트 짜장 안나오는게
다행인겅가요? ㄷ ㄷ ㄷ
어흨
IP 106.♡.0.178
02-06 2021-02-06 16:59:34
·
최소한 즉석이라 음식 재탕은 안하겠네요
전문점이든 아니든 내가 하기 싫어서 시켜 먹는거라
맛만 좋으면 상관없습니다
그렇게 따지면 라면도...
훈제두부
IP 211.♡.147.132
02-06 2021-02-06 17:00:15
·
김천은 인정 중국집은 양아치
antigen72
IP 211.♡.156.36
02-06 2021-02-06 17:10:22
·
한끼 때우는 거라면 그러려니 합니다.
인건비에 이것저것 하면 거기도 많이 남진 않을 것 같아서요.
없다고요우
IP 211.♡.211.173
02-06 2021-02-06 17:11:47
·
?? 뭐가 문제죠?
Everholic
IP 112.♡.209.29
02-06 2021-02-06 17:46:25
·
맛있으면 상관 안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sang
IP 211.♡.199.40
02-06 2021-02-06 17:57:33
·
냉동이 더 비싼거 아닌가여 ㄷㄷ
삭제 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