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과 우리는 경제공동체가 아니라 경쟁국가인 것을.
부산을 프랑스 칼레같은 죽은 항구로 만들자는 국짐당 인간들.
임진년 왜적들이 우린 공동운명체야! 같은 소리를 하고 자빠졌으니.
일본과 우리는 경제공동체가 아니라 경쟁국가인 것을.
부산을 프랑스 칼레같은 죽은 항구로 만들자는 국짐당 인간들.
임진년 왜적들이 우린 공동운명체야! 같은 소리를 하고 자빠졌으니.
구름뒤에 태양은 아직 비추고 그대 운명은 뭇사람의 운명이려니 누구에게나 반드시 얼마간의 비는 내리고 어둡고 쓸쓸한 날 있는 법이니..
통행세로 부산항보다 더 많은 이익을 낼 수 있으면 일본이 땅굴파자는 소리 할 이유가 없죠.
그것도 그거지만, 부산·인천항으로 들어올 게 일본통해서 들어오면, 걔네들은 통행세를 부과하지 않을까요..
더우기, 우리가 때리는 것보다 더 악랄하게~~~ 정치·경제적(강점기때 수탈 처럼)으로 이용하겠죠.
+ 뜬금없이 수출규제했던 반도체 용매제처럼, 무기화할 것도 예상되죠.
중간통과지인데 일본이 통행세를 받는거라면 화물주인이나 유통회사가 내야 하는것일텐데 그럼 누가
돈 더 내며서 그런일을 할까요? 그냥 바로 부산-인천으로 보내지 않을까요? -.-
묶음배송이요~~~
c2c배송간에는 그럴일이 별로 없을 거 같긴 하지만,
다품종소량 거래에 배송지가 여러군데라면,,, 가능하고 의외로 많을지도 모르겠네요.
한 지역, 산업이 붕괴하는데..
박 후보는 “부산뿐만 아니라 남부권 전체에도 이익이 되고 대한민국 전체에 큰 도움을 줄 것이기 때문에 당 내의 이견은 사실은 그것에 비해서 작은 것이라고 본다”며 김종인 비대위원장과 마찬가지로 지지 의사를 밝혔다.
박 후보는 ‘15분 도시’ 공약에 대해서 김영춘 더불어민주당 예비 후보가 현실성 문제를 지적한 데 대해서는 “하이퍼루프는 이미 목전에 다가온 기술이고 이를 도시형 근거리형으로 응용해 사용하려는 움직임은 세계 곳곳에서 이미 일어나고 있다”고 반박했다.
박 후보는 “예를 들어서 워싱턴DC에서 볼티모어까지 56km인데요. 이걸 91m 대심도로 8분 거리에 주파하는 루프가 이미 계획 단계에 들어갔다”며 이미 계획 사례도 있다고 주장했다.
박형준 아호가 mb라 불리는 이유입니다.
일본이 되면 거리 멀어지고 통행세 내야하고 국가를 하나더(부산보다) 지나야해서 통관같은것도 걸릴텐데
잘못분석한거 아닐까요?
대륙으로 이어지는 철도가 애초에 한 나라의 항만을 망하게 할 정도의 물류 임팩트가 있다면
지금 블라디보스톡 항이 짱짱맨 되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https://www.facebook.com/100001645465277/posts/3828359713895506/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3824779024253575&id=100001645465277
일본에 그렇게까지 영향력있고 부산항 물류를 다 뺏어 올 수 있을 정도면
지금 일본이 해야 할 일은 북한개방에 힘써야 하는거 아닌가 싶은데 말이죠.
북한이 개방을 했는데 우리가 터널을 해주겠어요? 이미 김대중 노무현 대통령 때 해저터널 손익계산이 끝났다고 하지 않습니까.
터널을 만든들 북한이 개방안하면 정말 수백조 돈낭비밖에 안되는 물건인데 이걸 만들 이유가 더욱 없어지겠죠.
네 손익계산 끝나서 경제성 없음 으로 이야기를 하면 되는건데 계속 해서 사족을 붙혀서 일본에게 유리함을 만들어주고 있는거 같아서 말이죠.
부산민들이 수도권에 비해 영리하질 못해, 저들의 저런 주장이 엉터리란 걸 알릴 필요가 있는 겁니다.
시장후보 박형준이 지지율 1위이거든요.
지역비하까지 갈 일인가 싶네요;;;;;
서울시민은 똑똑해서 안철수가 1위, 2위 하고 그러는건가요?
주장 자체가 엉터리인걸 알리는 방법에서 좀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 한다라는 겁니다.
이게 친일이니 일본의 야욕이니 하는걸 끄집어 내면 결국
김대중, 노무현 대통령의 발언/시도들이 그런 의미로까지 이어지는데 전 왜 이걸 그런식으로 계속 불을 붙이는지 잘 모르겠네요.
터널 만들 돈으로 공항 백여개는 더 만들 수 있다라거나 수백조의 가치의 없다라는 쪽으로 경제적인 이유로
말도 안되는 시도라는걸 알리는게 더 효과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가 부산민이라 부산인들의 평균적인 성향을 잘 압니다, 직업이 많은 상대를 대하기도 하고요. 지역비하로 모든 걸 퉁치면 지역여론이란 말 할 수 없는 거 아니겠습니까.
우리나라 여론이나 국짐당의 비틀림을 가장 쉽게 설명하는 게 친일이니 그렇게 말하는 겁니다. 경제적인 이유는 전달이 잘 안 되니까요?
굳이 일본으로 가서 물류를 기차에 실어서 통관/세관을 거쳐 통행세를 내면서까지 이동할 이유가 없죠.
완전 시간낭비, 돈낭비 인데 이걸 누가 하겠어요...
부산항에 컨테이너 야적하고 상하선은 공짜로 하고 있는줄 아나ㅋㅋ
국민을 바보로 아니까 저런 말도 안되는 논리를 써먹는겁니다
부산은 기점인 동시에 종착점이 되어야함.
실제로 통일교에서 설립한 재단으로 "세계평화도로재단"이 있음. 아직까지도 실무진 있고 활동 중입니다.현 통일교 신자
http://www.peacetunnel.org/
MB 똥덩어리 이름만 거론되니...ㅉㅉ
한숨 밖에...
에혀...
결국 부산 시민들이 국힘을 버리게 될거에요.
이거에서 끝이죠.
종착역이 하역을 필히 해야하니 관련 된 산업이 부산에 생기지...
종착이 일본이면 부산은 경유지가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