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planet님 세미나 로드스터에서도 빠져있었고, 사이버트럭도 빠져있었죠. 이번 모델 S 나오기전까지 모델 3 이후로 테슬라가 공개한 모델에서는 모두 빠져있다가 이번에 공개한 모델에서는 다시 등장한거죠. (심지어 세미는 스크린이 좌우로 2개 있었지만 계기반이 없었죠. 원가절감과는 거리가 먼...)
멘야산다이메
IP 115.♡.173.103
01-29
2021-01-29 01:1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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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Jang님// 다시 등장한게 아니라 기존걸 유지한거라고 보는게 맞다고 봅니다
IP 39.♡.224.112
01-28
2021-01-28 23:1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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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나 요크 같은 느낌이네요 ㅎ
웃자웃어
IP 211.♡.53.158
01-28
2021-01-28 23:2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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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내부는 오래 경험 하지는 못했지만 잠시(1달정도) 경험해본 결과는 너무 심심해요. 와와와~~~ 와와~~ 와~ 음
근데 저 핸들...실제로는 조작이 불편할 듯한...
얼핏 저 핸들을 실제 손으로 빙글빙글 돌린다고 가정하면 교통 안전상 좀 ... 음 뭐 ... 고려는 했겠지만요.
(핸들은 마냥 운전하지 말라는 것은 아닌거 같고, 로드스터도 비슷한 형태인거 보면... F1 스러운 느낌 낼려는거 같아요._)
계기판 디스플레이는 구형 모델s 에도 있습니다. 없는건 모델3 구요
@홍기철님 넵, 전체적인 변화 흐름이 사라지다가 생겼다고요..
세미도 제대로된 계기반이 없었고, 로드스터에서도 없었는데.. 모델S에서는 살아났다고요.
이번 모델 S 나오기전까지 모델 3 이후로 테슬라가 공개한 모델에서는 모두 빠져있다가 이번에 공개한 모델에서는 다시 등장한거죠.
(심지어 세미는 스크린이 좌우로 2개 있었지만 계기반이 없었죠. 원가절감과는 거리가 먼...)
와와와~~~
와와~~
와~
음
이건 오하이오 주법인데요, 운전대는 최소 지름 13인치 이상 (33cm) 에 원형 또는 원형에 가까운 형태여야 한다라고 되어 있어요. 다른 주 법은 모르겠습니다만 비슷할 것 같구요.
저게 '원형에 가까운 형태' 일까는 좀 의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