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리완님 테슬라m3요 그냥 자율주행용 카메라인데 작년에 업데이트로 4채널 블랙박스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화질은 그닥이예요 ㅠ
랜디만세
IP 125.♡.225.239
01-28
2021-01-28 16:1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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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 미친놈들 많네요. ㅠㅠ
Kieth
IP 125.♡.124.15
01-28
2021-01-28 16:1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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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채널이군요. 저런 사고 나면 전후 상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IP 223.♡.87.129
01-28
2021-01-28 16:1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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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치기 보다 옆에서 이미 뒤가 털리기 시작한 것 같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파키케팔로
IP 218.♡.166.9
01-28
2021-01-28 16:2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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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 브레이크를 잡은듯 하네요. 진행방향으로 제동이 되는 앞바퀴쪽은 감속이 되고, 그립을 잃은 뒷바퀴쪽은 제동이 안되서 관성으로 앞으로 가고..
IP 106.♡.72.158
01-28
2021-01-28 20:2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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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 차 미끄러질때 보면 카운터는 할머니들도 칩니다. 카운터 치는건 본능이죠. 제대로 치는게 기술일 뿐...
IP 110.♡.55.213
01-28
2021-01-28 21:3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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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 그래도 일반인들 카운터 치는것 보다는 잘 치는 것처럼 보이네요...
레알마끼아또
IP 82.♡.9.86
01-28
2021-01-28 23:1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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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 @님 악셀 컨트롤이 동시에 안 되는 카운터는 별 의미가 없죠...
그리고 드리프트나 아님 최소한 오버스티어 카운터 훈련 받아본 사람이면 알겠지만.... 저거 카운터 너무 늦었어요. 다운받아서 프레임별로 한장씩 보니까 차가 거의 90퍼 돌고 나서야 휠 카운터 치는데 너무너무 늦었죠. 운이 좋아서 다행이지 저런 상황에서 평균적으로는 차라리 그냥 카운터 안 치고 가드레일 박는게 더 안전했응 겁니다.
몇몇 분들 말씀대로 이후에 지나간 M2와 같이 달리던 중 커브가 있는데도 가속하면서 칼치기하다가 M4의 무게배분과 스티어링 성향 때문에 휙 돈거 같네요... 겨울이라 타이어가 차가운 영향도 있겠구요....
많은분들이 운전자 초보 아니냐 하시는데 전 그렇지는 않은 거 같습니다. M4같은 고출력 차로 그나마 사고 안 난건 전자장비 영향도 있지만 운전자가 그래도 카운터를 좀 쳐서라고 저도 생각합니다. 스킬이 없다기보다는 애초에 밟으면 안되는 조건에서 방심한거에 가까운 거 같습니다.... 초보였으면 진작 갔다 박았을 겁니다
칼치기 해서 그런진 모르겠고 후륜차량들 커브시 뒷바퀴가 저렇게 그립 잃을때가 있더군요 타이어 문제인지 저도 한번 전혀 추월이나 할 이유가 없는 램프 출구에서 저렇게 돈적이 있습니다. 갑자기 뒤가 털리더니 저렇게 돌더군요 뒤가 가벼워서 그런건지. 전 돌면서 아 가드레일에 박아야 하나 했는데 박을 무렵에 그립을 회복하더군요
레알마끼아또
IP 82.♡.9.86
01-28
2021-01-28 22:5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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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umbler님 타이어가 버틸 수 있는 한계보다 더 횡가속을 주면 돌죠. 기온에 맞는 타이어를 쓰고, 악셀을 덜 밟으면 됩니다.
Carl
IP 116.♡.133.80
01-28
2021-01-28 22:3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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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의 능력을 지 능력으로 착각하는 인간들이 종종 있죠. (그 기계를 귀신같이 다루는 능력자라면 모를까...) 혼자 가드레일에 박아서 금융치료 받았음 해피엔딩인데.... 그냥 난폭운전으로 신고만 가능하겠네요.
wddzf6
IP 1.♡.123.122
01-28
2021-01-28 22:3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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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주보고 참 민망하겠네 ㅉㅉ
야채튀김
IP 175.♡.10.71
01-28
2021-01-28 22:3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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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 어떤일이 벌어질지 ... 다 보는 새상이라.
노멀이즈베스트
IP 211.♡.9.49
01-28
2021-01-28 22:4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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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실제 아니고 애니메이션 아닌가요? 다른사이트에서 구분안가는 애니메이션...으로 본거 같은데요 --;
뭐 카운터를 잘쳤니 뭐니 하시는 분들이 몇분 있는데... 저건 그냥 뇌절 왔다가 운빨로 안 박은 겁니다...
비엠 드라이빙센터 가서 오버스티어 카운터 치는 법이나 드리프트 배워보신 분들이라면 알겠지만 카운터 치는거 훈련 된 사람이면 처음 훅 꺾일때 이미 카운터 쳐서 드리프트처럼 의도한 방향으로 자세 교정했죠. 저건 그냥 위협 칼치기하는 순간 악셀 훅 밟아서 부왕 하고 아슬아슬하게 치고 나가려던 와중에 접지력보다 악셀 더 밟아서 미끄러진겁니다.
근데 왠만해서 풀악셀 밟는다고 해도 저렇게 미끄러지기 쉽지 않은데... 왠지 또 깝친다고 DSC 완전해제하고, 거기다 기온도 낮은데 써머타이어 끼고 있었던것 같네요. 공도에서 DSC 끄고 난폭운전하는 미친놈들은 진짜 면허 평생 취소시켜야...
이 짤 생각나네요.
테슬라에 내장된 블랙박스 입니다.
근데 망신이 문제가 아니라 정말 큰사고 날 뻔했네요... 저런 운전자들은 좀 강하게 처벌해야할듯.
사제 블랙박스도 달 수는 있겠지만, 테슬라 카메라 위치로 딱 보이네요.
대체 뭘 믿고 저러는걸까요
전후 사이드에 카메라를 달아서 녹화를 하는겁니다.
어라운드 뷰는 카메라 위치상 사이드 미러가 안 보입니다.
4채널 블랙박스는 이렇게 보입니다.
영상도 차에서 재생한겁니다.
보복하려다 저런걸까요 아님 우측으로 빠질려고 그런걸까나요.
카운터 치는건 본능이죠.
제대로 치는게 기술일 뿐...
악셀 컨트롤이 동시에 안 되는 카운터는 별 의미가 없죠...
그리고 드리프트나 아님 최소한 오버스티어 카운터 훈련 받아본 사람이면 알겠지만.... 저거 카운터 너무 늦었어요. 다운받아서 프레임별로 한장씩 보니까 차가 거의 90퍼 돌고 나서야 휠 카운터 치는데 너무너무 늦었죠. 운이 좋아서 다행이지 저런 상황에서 평균적으로는 차라리 그냥 카운터 안 치고 가드레일 박는게 더 안전했응 겁니다.
저도 나름 드센가서 원돌이도 하고 했습니다만;;
대부분 일반인들은 저런 카운터도 못칩니다
말씀하신대로 가려면 우측 차선으로 가서 추월이 아니라 계속 진행-차선 변경을 해야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1차선은 꿀발라놨잖아요(?)
이분은 운전을 하지 말든가 성능좋은 차를 끌지 말든가 연습을 하든가 선택해야할 것 같네요.
짧게 나오지만, 같은 BMW M으로 보이구요. 파란 승용차는 워낙 드물어서...
아마도 공도에서 레이싱 중인거 같네요 -_-;
신나게 밟았구만여 쉑이들
저대로 그냥 데굴데굴 굴러 죽었어야했는데.. 괜히 살아서 지 황천길갈떄 누구 하나 더 데려가겠군요.
근데 왜 하필 옆차 바로 앞으로 무리하게들어오면서 사고나는지 참...
마지막 진짜 뻘줌 하겠네요 ㅋㅋㅋ
와 님 이거 뭐죠 ㄷㄷ
이거 댓글 적을라고 내려가고 있는 중이었는데
소오르음 ㄷㄷ
우리 사귀어야 하는 건가요?
합성인듯
문제의 BMW 운전자 핸들링이 프로페셔널한듯 한데요.
보통인이라면 어딘가 박고 전복될수도 있는 상황인듯 보이는데 핸들조작이 잘된거 같아보여요. 이건 뭐 드리프트하는 사람이 일부러 그런건 아닐까 합리적 의심이 가네요.
놀라셨겠어요.ㅠㅠ
그림자나 타이어 연기 날리는게 아무리 봐도 자연스럽지 않습니다.
많은분들이 운전자 초보 아니냐 하시는데 전 그렇지는 않은 거 같습니다. M4같은 고출력 차로 그나마 사고 안 난건 전자장비 영향도 있지만 운전자가 그래도 카운터를 좀 쳐서라고 저도 생각합니다. 스킬이 없다기보다는 애초에 밟으면 안되는 조건에서 방심한거에 가까운 거 같습니다.... 초보였으면 진작 갔다 박았을 겁니다
후방에 바짝 따라오는 차가 있었고 반사신경으로 차선변경해서 가버렸다면 여럿골로가는 상황이 되었을수도 있었겠네요.
흐미......
DSC가 개입해서 잡아준듯,,,
타이어 문제인지
저도 한번 전혀 추월이나 할 이유가 없는 램프 출구에서 저렇게 돈적이 있습니다. 갑자기 뒤가 털리더니 저렇게 돌더군요
뒤가 가벼워서 그런건지. 전 돌면서 아 가드레일에 박아야 하나 했는데 박을 무렵에 그립을 회복하더군요
타이어가 버틸 수 있는 한계보다 더 횡가속을 주면 돌죠. 기온에 맞는 타이어를 쓰고, 악셀을 덜 밟으면 됩니다.
혼자 가드레일에 박아서 금융치료 받았음 해피엔딩인데....
그냥 난폭운전으로 신고만 가능하겠네요.
비엠 드라이빙센터 가서 오버스티어 카운터 치는 법이나 드리프트 배워보신 분들이라면 알겠지만 카운터 치는거 훈련 된 사람이면 처음 훅 꺾일때 이미 카운터 쳐서 드리프트처럼 의도한 방향으로 자세 교정했죠. 저건 그냥 위협 칼치기하는 순간 악셀 훅 밟아서 부왕 하고 아슬아슬하게 치고 나가려던 와중에 접지력보다 악셀 더 밟아서 미끄러진겁니다.
근데 왠만해서 풀악셀 밟는다고 해도 저렇게 미끄러지기 쉽지 않은데... 왠지 또 깝친다고 DSC 완전해제하고, 거기다 기온도 낮은데 써머타이어 끼고 있었던것 같네요. 공도에서 DSC 끄고 난폭운전하는 미친놈들은 진짜 면허 평생 취소시켜야...
http://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no=7319906
와우 바로 첫 댓글에 “사실 블박입니다”라고 적혀있는데 그것조차 안 보셨나 보군요...
그리고 자동차까지야 그래픽으로 얼추 한다고 해도, 연기 저렇게 자연스럽게 넣으려면 이펙트 아티스트 비용 너무 올라가요... 아마추어 수준을 월등히 상회하는데 꼴랑 짤방 하나 만들자고 고급인력 맨아워를 그렇게 넣긴 좀...
얼마안가 또 저럴 거 같네요
이 세상에 하직 인사해야 안 하겠죠
사거리에서 의도적으로 드리프트 한 놈은 난폭운전인가 뭔가 확실히 걸려서 처벌받은 글을 본 적 있는데...
그런데 이 경우는 ‘그저 타이어가 미끄려져 살려고 버둥거렸을 뿐이다’ 라고 주장하면 처벌하기 애매할 것 같아요. 분명 의도는 난동 칼치기였다는 심증이 140%지만, 너무 일찍부터 컨트롤을 잃은 바람에...
개뿔 어디가서 무용담 늘어놓고 계속 저러고 다니겠죠
자동차 엔진소리보다 컴퓨터 그래픽 돌아가는 소리가 더 큰 게임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