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차가 아니라 써킷용 렌트카일 수도 있죠. 뉘르 같은 경우는 사고 대비 디파짓 걸었다가 무사고로 들어오면 돌려받는 구조인데, 사고나면 수리비를 우선 디파짓으로 처리하니까요. 초과 금액부터 보험 처리... (911급 렌트카면 디파짓만 수만 유로 하겠고요. 수리비는 얄짤없이 디파짓 다 파먹을 거고요.)
그리고 국내 트렉은 책임보험만 가입되지만 모터 스포츠가 활성화된 해외 국가는 트렉데이용 자차 보험이 있습니다. 물론 하루짜리 보험료 치고는 비싸지만 어쨌든 보험이 있죠. 근데 폴쉐 911 같은 차종은 대표적으로 별도 보증금을 받는 차종입니다. 911은 보통 10,000 유로 정도를 받는군요.
망한거..
각자 자기차 수리죠
/Vollago
저럴 땐 아웃라인 타줘야되는건데
GT2RS 라도 F1 처럼 기동하려고 했던건 무리수죠 저기서
Clienkit3 Betatester/
저거 안전교육이랑 머 할때 여러번 말했던거 같은데....
뉘르 같은 경우는 사고 대비 디파짓 걸었다가 무사고로 들어오면 돌려받는 구조인데, 사고나면 수리비를 우선 디파짓으로 처리하니까요. 초과 금액부터 보험 처리...
(911급 렌트카면 디파짓만 수만 유로 하겠고요. 수리비는 얄짤없이 디파짓 다 파먹을 거고요.)
그리고 국내 트렉은 책임보험만 가입되지만 모터 스포츠가 활성화된 해외 국가는 트렉데이용 자차 보험이 있습니다.
물론 하루짜리 보험료 치고는 비싸지만 어쨌든 보험이 있죠. 근데 폴쉐 911 같은 차종은 대표적으로 별도 보증금을 받는 차종입니다. 911은 보통 10,000 유로 정도를 받는군요.
암튼 꼭 돈 때문이 아니라도 저런 차 간에 사고가 나면 암담한 건 사실일 것 같습니다.
근데 저도 (포르자에) 파가니 있는데 안타요.. 구려서
아마 포르쉐가 풀악셀치다가 브레이크 타이밍 놓치고 미리 감속한 와이라 박은거 같은데...
별 타격 없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