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동지시네요. 다른 곳 갈릭소스랑 다르게 미묘하게 기름진 맛이 좋아서 저도 어릴적부터 계속 즐겨먹네요. 저도 따로 구할 수 있나하다 못 구했어요. 이제는 개당 100원으로 살 수 있어서 시킬 때 10개 정도 추가로 시켜놓고 쟁여놓고 먹습니다. 유통기한이 길진 않은데 지나도 금새 변하거나 하진 않더군요.
IP 221.♡.32.130
01-11
2021-01-11 22:40:35
·
파존, 도미노 등 갈릭디핑소스 맛있어서 피자 시킬때 여러개 주문합니다 ㅋㅋ
limi
IP 124.♡.134.122
01-11
2021-01-11 22:41:54
·
파파존스 보다 맛있나요?! ㄷㄷ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