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00x에 3070 pc로 업글하면서 게임패스도 등록하고, 패드도 하나 장만할까 했더니, 요즘 세상에 최신형 게임패드가 건전지를 사용하다니 ㄷ ㄷ ㄷ 플스4 프로만 사용해봐서 생각도 못했네요. 새로나온 플스5는 몰라도 이번 듀얼센스는 칭찬이 자자하던데. 일단 엑박패드 구입은 보류해야겠네요.
근데AA들어가서 장점이 수명이 길잖아요
엘리트패드2는 배터리 내장형인데..
오히려 마이너스 요인으로 평가되는...
내장 배터리 수명 다했을때 교체를 생각하면..
개인적으로도 건전지기본에 배터리팩을 선호합니다.
저도 처음에 당황스러웠는데 지금은 배터리형보다 훨씬 좋다고 생각하네요.
특히 사실상 반 유선인 플스 비해서도 그렇고~
충전지 쓰셔도 되고 저처럼 건전지 쟁여놓고 쓰심 아주 좋아요.
진짜 두고 두고 씁니다.
오히려 충전킷을 안쓰고 충전지로 씁니다
배터리 용량도 커서 더 오래쓰고 건전지가 떨어져도 그냥 교체하면 끝이니까요.
그리고 내장배터리 수명도 걱정할 필요가 없고요.
별도의 충전용 건전지 따로 쓰고 있습니다.
충전해서 쓰시려면 충전킷 사서 끼우면 되고요.
내장형일경우 게임하다 떨어지거나 하면 꽤 짜증나요
때문에 마트가서 여러개들이 건전지 세트를 별도로 사야했다는..
네 어쩔 수 없을땐 유선도 방법이긴 합니다. 저는 티비에 연결해서 쓰다보니 유선이 불편하긴 하더군요.
방전 걱정할 필요없이 즉시 교체가 가능하니 정말 좋습니다.
그래서 10년쯤된 360 초창기 패드도 잘 사용하고 있어요.
그냥 건전지나 쓸 걸 그랬어요.
내장식 나빠요
너무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