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엑박패드가 충전식이 아니라 건전지를 넣는 거였군요 ㄷ ㄷ ㄷ 41

2020-12-21 11:54:00 59.♡.8.236
존중취향

5600x에 3070 pc로 업글하면서 게임패스도 등록하고, 패드도 하나 장만할까 했더니,

요즘 세상에 최신형 게임패드가 건전지를 사용하다니 ㄷ ㄷ ㄷ 

플스4 프로만 사용해봐서 생각도 못했네요.


새로나온 플스5는 몰라도 이번 듀얼센스는 칭찬이 자자하던데.

일단 엑박패드 구입은 보류해야겠네요.

존중취향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41]
삭제 되었습니다.
존중취향
IP 59.♡.8.236
12-21 2020-12-21 11:55:31
·
@웃는조커님 에네루프 충전해서 사용하려면 많이 부지런해야겠네요.
R.A.T.M
IP 211.♡.91.9
12-21 2020-12-21 11:55:14
·
충전용 배터리 별도로 팔긴해요
근데AA들어가서 장점이 수명이 길잖아요
존중취향
IP 59.♡.8.236
12-21 2020-12-21 11:56:06
·
@R.A.T.M님 아 그런 장점이...
멜키제데크
IP 119.♡.152.47
12-21 2020-12-21 11:55:16
·
엘리트 2 패드는 내장식입니다.
존중취향
IP 59.♡.8.236
12-21 2020-12-21 11:56:20
·
@CosmicMuki님 아하 그렇군요.
|무대포|
IP 211.♡.92.78
12-21 2020-12-21 11:55:23
·
배터리팩 별매입니다..
엘리트패드2는 배터리 내장형인데..
오히려 마이너스 요인으로 평가되는...
내장 배터리 수명 다했을때 교체를 생각하면..
개인적으로도 건전지기본에 배터리팩을 선호합니다.
존중취향
IP 59.♡.8.236
12-21 2020-12-21 11:57:09
·
@|무대포|님 제 생각이 너무 편협했을 수 있겠네요.
골든슬램버
IP 59.♡.80.170
12-21 2020-12-21 11:55:31 / 수정일: 2020-12-21 11:56:13
·
케이블 연결하면 건전지 없이 사용 가능해요. 그리고 에네루프 충전지 쓰면 일체형보다 훨어얼씬 장시간 게임 가능.
저도 처음에 당황스러웠는데 지금은 배터리형보다 훨씬 좋다고 생각하네요.
존중취향
IP 59.♡.8.236
12-21 2020-12-21 11:57:32
·
@골든슬램버님 아 연결하면 유선으로도 배터리없이 사용되는군요
삭제 되었습니다.
존중취향
IP 59.♡.8.236
12-21 2020-12-21 11:58:13
·
@비프스튜님 제가 너무 함몰된 생각을 가지고 있었네요
사과분
IP 39.♡.231.134
12-21 2020-12-21 11:55:51
·
써보시면 건전지가 더 편해요!
특히 사실상 반 유선인 플스 비해서도 그렇고~
충전지 쓰셔도 되고 저처럼 건전지 쟁여놓고 쓰심 아주 좋아요.
존중취향
IP 59.♡.8.236
12-21 2020-12-21 11:58:40
·
@사과분님 저는 건전지 값 장난아니겠네 하고 생각만 했거든요.
사과분
IP 39.♡.231.134
12-21 2020-12-21 12:00:17
·
@존중취향님 인터넷에 찾아보시면 만원쯤 하면 한박스 사는데,
진짜 두고 두고 씁니다.
존중취향
IP 59.♡.8.236
12-21 2020-12-21 12:04:22
·
@사과분님 저렴이로 검색 한번 해보겠습니다.
Denial5434#
IP 211.♡.140.38
12-21 2020-12-21 11:56:17
·
3만9천에 별도 구매 하는것으로 .
삭제 되었습니다.
존중취향
IP 59.♡.8.236
12-21 2020-12-21 11:59:22
·
@Callisto님 저는 생각도 못해봤네요.
bonjour_-
IP 211.♡.106.184
12-21 2020-12-21 11:56:57
·
그게 더 장점이죠
오히려 충전킷을 안쓰고 충전지로 씁니다
존중취향
IP 59.♡.8.236
12-21 2020-12-21 11:59:50
·
@bonjour_-님 오래 사용할 때 바로 충전지만 갈면 되니 더 좋긴 하겠네요.
외선이
IP 116.♡.182.121
12-21 2020-12-21 11:57:04
·
저는 건전지가 더 좋습니다.

배터리 용량도 커서 더 오래쓰고 건전지가 떨어져도 그냥 교체하면 끝이니까요.

그리고 내장배터리 수명도 걱정할 필요가 없고요.

별도의 충전용 건전지 따로 쓰고 있습니다.
존중취향
IP 59.♡.8.236
12-21 2020-12-21 12:01:01
·
@외선이님 배터리 한 번에 얼마나 사용가능할지 모르겠지만, 수명걱정은 안해도 되겟네요.
주우
IP 14.♡.208.47
12-21 2020-12-21 11:58:07
·
그게 오히려 장점이기도 합니다.
충전해서 쓰시려면 충전킷 사서 끼우면 되고요.
존중취향
IP 59.♡.8.236
12-21 2020-12-21 12:01:23
·
@주우님 생각의 전환이 필요했네요 ㅎ
이런저런0
IP 211.♡.198.7
12-21 2020-12-21 11:58:34
·
컨트롤러 배터리는 저렇게 별도가나은듯 합니다.
내장형일경우 게임하다 떨어지거나 하면 꽤 짜증나요
존중취향
IP 59.♡.8.236
12-21 2020-12-21 12:01:37
·
@이런저런0님 이번에 처음 깨달았네요.
머리에꽃을
IP 124.♡.159.183
12-21 2020-12-21 11:58:46
·
저도 불편하더군요. 생각보다 배터리가 빨리 달아서 건전지가 많이 필요하더군요.
때문에 마트가서 여러개들이 건전지 세트를 별도로 사야했다는..
삭제 되었습니다.
존중취향
IP 59.♡.8.236
12-21 2020-12-21 12:02:27
·
@머리에꽃을님 한번에 얼마나 사용가능한지 모르겠지만, 급하면 긴 유선케이블로 꼽아서 사용하는 것도 생각해봐야겟네요.
머리에꽃을
IP 124.♡.159.183
12-21 2020-12-21 12:06:41
·
@존중취향님
네 어쩔 수 없을땐 유선도 방법이긴 합니다. 저는 티비에 연결해서 쓰다보니 유선이 불편하긴 하더군요.
두리하나
IP 59.♡.201.148
12-21 2020-12-21 11:59:43
·
AA쓰는게 저는 큰 장점이더라구요.
방전 걱정할 필요없이 즉시 교체가 가능하니 정말 좋습니다.
그래서 10년쯤된 360 초창기 패드도 잘 사용하고 있어요.
존중취향
IP 59.♡.8.236
12-21 2020-12-21 12:02:50
·
@두리하나님 생각의 전환이 이렇게 중요하군요.
질풍Nev
IP 121.♡.46.186
12-21 2020-12-21 12:00:11
·
이건 엑박패드의 장점인데.....
존중취향
IP 59.♡.8.236
12-21 2020-12-21 12:03:09
·
@질풍Nev님 오늘 첨 알았네요 ㅎㅎ
로그켓
IP 39.♡.218.217
12-21 2020-12-21 12:00:22
·
건전지가 진리죠 전용배터리는 고장났을때 교체하기 어렵습니다
존중취향
IP 59.♡.8.236
12-21 2020-12-21 12:03:27
·
@로그켓님 생각이 너무 편협했었네요 ㅎㅎ
커피칼디
IP 133.♡.224.4
12-21 2020-12-21 12:11:16
·
비싸게 차지킷 사서 썼는데 저용량 리튬이라 그런지금방 고장난 거 같아요. 충전 불능이네요.
그냥 건전지나 쓸 걸 그랬어요.
존중취향
IP 59.♡.8.236
12-21 2020-12-21 12:15:53
·
@커피칼디님 차지킷 불안정하다는 얘기가 있네요
럽2
IP 58.♡.24.30
12-21 2020-12-21 12:14:16
·
그래서 2세대 엘리트로 못가고 있습니다.
내장식 나빠요
존중취향
IP 59.♡.8.236
12-21 2020-12-21 12:16:08
·
@럽2님 아 그런 고민이 ㄷ ㄷ
뒹굴뒹굴0
IP 182.♡.12.17
12-21 2020-12-21 12:31:55
·
마우스도 키보드도 무선이면 모두 AA, AAA 를 씁니다.
사고오류
IP 223.♡.138.177
12-21 2020-12-21 12:32:21
·
엑박 컨트롤러는 한번 사면 몇년씩 쓰게 되는데 이러면 건전지가 훨씬 낫죠.
란포
IP 210.♡.41.89
12-21 2020-12-21 12:43:24
·
다이소 건전지 30개 사는게 어떤 방법보다 싸고 편리하더라구요
Avrekh
IP 121.♡.203.188
12-21 2020-12-21 12:49:33
·
충전지 계속 무한교체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너무편하네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