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터를 켜라 불어라 봄바람 이런 거 보면 영화 괜찮게 만드는 감독인데. 참 아쉬워요. 기억의 밤도 나름재미있게 봣는데..
무케
IP 218.♡.101.43
12-15
2020-12-15 21:13:28
·
영화감독들도 진짜 빈익빈 부익부가 정말 크더군요.. ㅠㅠ
Karv48
IP 220.♡.107.161
12-15
2020-12-15 21:16:29
·
윤종신랑 장항준씨가 같이 살기도 했다는거 같던데요.
두 사람 모두 각자 결혼하기 전에 같이 살았다고 방송에서 들은 적이...
memory
IP 24.♡.157.60
12-15
2020-12-15 21:19:33
·
그래도 전 한국 최고의 코미디 영화(라이터를 켜라)를 만든 감독이라고 생각합니다.
카이져
IP 220.♡.82.221
12-15
2020-12-15 21:19:42
·
작년 이맘때, 개인적으로 슬럼프 였을때(지금이 더 힘들지만, 그 땐 몰랐고) 구청에서 하는 강연이 있는데, 장항준감독이 한다고해서 연차쓰고 아침에 그 추위에 산등성이이에 있는 구청 문화센터에 줄을 섰다기보단..그냥 몇몇이 기다렸습니다. 인지도가 좀 딸린가 싶었지만 이내 강연장은 가득 찼고, 쭈뼛쭈뼛들어은 장감독님은 내가 마누라덕분에 먹고산다, 면서 깔깔깔 거리는 특유의 입담으로 자신의 어린시절과 최근의 근황을 이야기하다가 결론을 못내고 가셨습니다.
numbhand
IP 182.♡.69.96
12-15
2020-12-15 21:31:01
·
카이져님// 아니 뭔가 감동을 받았다 이런 뉘앙스로 갈거같은 댓글이었는데... ㅋㅋㅋㅋ
스웨덴클래식
IP 121.♡.176.173
12-15
2020-12-15 21:35:37
·
@카이져님 ㅋㅋㅋㅋㅋㅋ 결론없이 ㅋㅋㅋㅋ
IP 115.♡.202.12
12-15
2020-12-15 21:36:31
·
@numbhand님 아이유가 인터뷰도중에 대게먹고싶다고 한 그짤 생각나네요 ㅋㅋ
어니스트0916
IP 210.♡.191.82
12-16
2020-12-16 01:20:20
·
@numbhand님 장항준 감독이 말이 많아서 강연 시간내에 다 못 끝내고 저렇게 자기 인생썰 풀다 대학교 들어간 이야기 전에 강연 시간 끝난다고 하더군요
/Vollago
못할텐데....
그리고 장항준 윤종신 다들 너무 좋은 사람들 같아요.
장항준 궁금하신분들은
씨네마운틴 팟캐스트도 구독하시고
김풍의 장항준 이야기하는 유튜브도 꼭 보세요.
두분이서 게임하면서...
"바보 인가요~~~???"
라고 하셨던게 자꾸 귀에 맴돌아요~
좋은 투자자 만나서 재미있는 영화 하나 만들어줬으면 합니다.
기억의 밤도 나름재미있게 봣는데..
두 사람 모두 각자 결혼하기 전에 같이 살았다고 방송에서 들은 적이...
그리고 재미나신 분.
자주 말했었는데, 들을때마다 웃겨요 ㅋㅋㅋ 둘이 위닝하던 이야기도 웃깁니다.
서로 진짜 걱정하고 진짜 믿는거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