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퇴근해서 집에오면 먼저하는게 시계풀고 충전대에 놓습니다. 그리고, 블투이어폰도 충전시키고요..
그래서 수면시에는 스마트 와치를 안차는데, 차고 수면 취하시는 분들이 있을까 궁금하네요.
배터리가 닳아서 그다음날에 사용하기도 좀 불편할텐데요...
스마트 워치에 수면관련 앱이 있긴하지만, 그렇게 유용하게 사용하긴 힘들 것 같더군요. 저라면요..
전 퇴근해서 집에오면 먼저하는게 시계풀고 충전대에 놓습니다. 그리고, 블투이어폰도 충전시키고요..
그래서 수면시에는 스마트 와치를 안차는데, 차고 수면 취하시는 분들이 있을까 궁금하네요.
배터리가 닳아서 그다음날에 사용하기도 좀 불편할텐데요...
스마트 워치에 수면관련 앱이 있긴하지만, 그렇게 유용하게 사용하긴 힘들 것 같더군요. 저라면요..
수면앱의 숫자가 플라시보인지 몰라도 도움이 되더라구요
애기랑 같이 자다보니 알람 진동 목적으로 차고 잡니다.
애플워치3도 충분한데...
차고 자려면 가벼워야겠죠
미밴드도 있긴 한데 섞어 쓰면 데이터를 앱 별로 따로 봐야 해서
하면 배터리 짧은 애플워치인데도 하루 사용에 문제 없네요.
수면 시간 측정해주는 게 맘에 들어요
어두워졌다 또 뒤척이니 불이 번쩍.
그 다음부터 그냥 빼놓고 잡니다.
핏빗 사용합니다.
충전은 회사에서 잠시 하면 되고.. 야간모드 하면 뒤척여도 불 안들어오고 알람도 안오고 ㅎ
알람 없어도 될땐 벗어놓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