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때 F1 키를 빼버린 적이 있었습니다. 아무짝에 쓸모가 없어서... 그런데 요즘은 insert가 너무 거슬리네요. 대체 이거 쓰는 분 계신가요? 코딩하면 필요한가요? ㅎㅎ 점심 시간에 키 뺄가 심각하게 고민 중입니다.
안쓰고 싶은데 눌려서요. window 키처럼.
생각해보니 요거 빼고는 안쓰네요 ㄷㄷㄷㄷ
원래 그렇지요.
시험이 내일인데 책상 위 책 배열 순서가 맘에 안들고.. ㅎ
ctrl+v = alt+insert
전 ctrl+cv 보다 이걸 더 많이 씁니다.
마우스 덜쓰면 손목에 무리가 덜 가거든요.
꿀팁입니다
예전에는 엄청 중요한 키 였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