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어머니가 전직 초등교사. 아버지는 전직 은행지점장(주택은행-국민읜행)이셨는데.. 어머니 얘기로는 그당시 공무원,교사는 심히 박봉이었다고 얘기하셨던.. 당시 교대만해도 2년제였다고 하십니다(어머니가 경인교대 인천 출신으로 서울지역 정교사 채용된 경우..-당시 서울지역에 교원 티오가 널널했다고 하시더분요-
/Vollago
철도고 운전과 졸업후 임용 -> 기관사로 수십년 근무하시고, x년전에 정년퇴직하셨는데요..
상대 급여가 저렇지 않으셨을텐데;;;
당시 은행원과 비교라니;;;
1위인걸 떠나서 비교 자체가 불가ㅎㅎ
만화가 쩌네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