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완료한지 45분만에 배달이 왔구요.
배송은 이마트 역삼점에서 보내줬네요.
저는 도보로 10분(700m)
직선 거리로 400m 떨어진곳에서 받았습니다.
일반 스타벅스 종이백에 테이크아웃때 주는 캐리어와는 다른 좀 더 튼튼하고 두꺼운 종이 캐리어가 종이백에 딱 맞게 고정시켜줘서 흔들리지 않는 포장이 되어있었구요.
위에 리드를 열어보니, 비닐로 막아져있고 빨대 꽂는 부분이 표시되어 있네요.
그리고 캐리어 안쪽에 귀엽게 포장된 설탕시럽도 두개가 있었습니다.
음료는 테스트해보려고 아메리카노 2, 별다발 바닐라라떼 전부 다 hot으로 주문했는데, 음료 주문 받고 직접 테이크아웃해서 3-5분정도 밖에서 걸었을때와 비슷한 온도로 배달이 왔네요 ㅎㅎ. 뜨근뜨근합니다.
아마 이번에 스티커 적립해준것처럼 앞으로 다양하게 혜택 줄것 같은데, 진짜진짜 나가기 귀찮은 날은 케익 한조각이랑 커피 한두잔정도 주문하는걸로 15000원 채워서 주문하면 쓸만할것 같습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혹시 배송비는 따로 붙지 않던가요
이거 별 적립도 해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