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ace님 전 저번에 메니져 불러달라닌까 미국인 매니져 밖에 없다해서 걍 상관없다고 했어요... 직원이 놀래더라고요 정말 관찮냐고 ㅋㅋ 괜찮다고 하고 미국인 매니져랑 이야기 했는데 뭐 언어만 다를뿐 글쓴이분이 겪으신 만화에 앵무새 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미국 본사 고객센터에 지금 연락해서 그쪽 의견은 어떤지 물어봐도 되냐닌까 하라고 하더라구요 (무슨 배짱인가 했더니...) 시차때문에 고객센터가 닫아서 일부로 알고 그거 노린듯하네요...
moonshine
IP 117.♡.15.149
11-26
2020-11-26 13:12:28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때문에 너무 웃어서 배가아파요 아이고배야
바람처럼스쳐가는
IP 223.♡.215.37
11-26
2020-11-26 13:12:50
·
광속으로 올라가는 추천수 ㄷㄷ
Historia
IP 223.♡.34.104
11-26
2020-11-26 21:45:27
·
@바람처럼스쳐가는님 순간... 광속으로 올라가는 추신수로 본... ㅠㅜ
dolbuda
IP 175.♡.220.119
11-26
2020-11-26 13:25:39
·
평사원 회의 소집 하겠습니다.
바라또
IP 110.♡.26.231
11-26
2020-11-26 13:41:21
·
솔직히 이런 대우 받으면서 왜 애플의 감성이 어쩌구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도저히 이해가 ...
폭시해적단
IP 112.♡.208.82
11-26
2020-11-26 16:02:49
·
@바라또님 자신이 당하기 전까지는 체감이 안되거든요...
호덕
IP 182.♡.6.71
11-26
2020-11-26 16:51:05
·
@바라또님 분노도... 감성이니까...
삭제 되었습니다.
qwerty@
IP 175.♡.45.48
11-26
2020-11-26 18:11:22
·
@체글바라님 😂
어머웬일이니
IP 118.♡.9.130
11-26
2020-11-26 18:22:51
·
@장삼이사님 음... 이런 논리는 전근대 르네상스 시절에나 어울리는 얘기지 싶어요. 수공예 주문생산 물품이야 세일즈같은 부가개념이 딱히 필요없으니까 고객서비스 따위 천한 상것들 개념이라는 삐뚤어진 장인정신이 나름 간지라도 인정받을 수 있었겠지만은 지금같은 대량생산 공산품에 고객서비스같은 세일즈 개념을 따로 떼놓고 볼 수가 있을까요? 운동선수가 운동만 잘하면 되지 팬서비스까지 챙겨야되냐는 논리가 일부 팬보이들 쉴드 말고 얼마나 설득력이 있는지 보면 답 딱 나오지 싶은데요. 마찬가지로 프로 운동선수한테나 팬서비스를 기대하지 아마추어 운동선수한테서 팬서비스 기대하는 또라이는 또 거의 없거든요. 몇백 몇천만개 씩 팔아먹는 공산품을 마치 예술작품처럼 고객서비스와 상품은 별개다라... 최소한 제 관점에선 설득력이 단 1도 없는 궤변이네요.
헐퀴
IP 116.♡.7.163
11-26
2020-11-26 18:27:45
·
@어머웬일이니님 주가가 말해주고 뉴스가 말해주죠 애플은 그게 가능하니까 놀라운기업인거같습다
제가 아이폰4 쓸때가 떠오르네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했더니 벽돌이 되어서 서비스센터에 찾아갔는데 회사 귀책이 아니라 제 귀책이라며 유상 리퍼 해야한다고 하시더라고요...ㅡ.ㅡ;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시 벽돌되는 현상은 회사에서 책임지고 수리해줘야 하는 것 아니냐니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선택' 한게 사용자의 결정이므로 사용자 귀책이라면서... 그러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왜 하셨냐고.... 너무 당당하게 내뱉는 어이없는 말에 이게... 내 잘못인가? 하면서 집에 왔는데 너무 화가나서 다음날 갤럭시 S4로 갈아탔었던 기억이....
문제는 그렇게 갈아탄 S4가 잔고장이 너무 잦아서 휴대폰은 다 거기서 거기란 생각에 다시 아이폰6로... ㅠㅠ
잘못은 구형모델 사용자의 몫
순간 여기가 미국인가? 했었었네요
님때문에 너무 웃어서 배가아파요 아이고배야
소집 하겠습니다.
주가가 말해주고 뉴스가 말해주죠
애플은 그게 가능하니까 놀라운기업인거같습다
네 틀린것 같아요..
요즘시대는 기기 값에 서비스가 포함이되는 시대지요.
기기와 서비스를 함께 구매하는건데.. 기기만좋다고 난괜찮다 하는건...
좀 다시 생각해봐야하지 않을까요.
무상보증 끝난 기기들 업데이트로 벽돌 만들면 됩니다.
유상수리 마진을 생각해보세요.
아니면 오래된 기기를 쓴 죄인들이 새 기계를 사겠죠 ㅋ
진지하게 개돼지한테 너 사람말 할줄아냐고 묻고 못하니깐 밥그릇 뺏는 느낌이네요.
3gs랑 5c를 사용해 봤습니다.
굳이 비유적으로 설명하자면
옛날엔 아이폰이 (안드에 비해) 외모도 준수하고 업무능력도 뛰어난 사람이라면,
요즘 아이폰은 그냥 외모만 준수하고 업무능력은 보통이라고 할까요?
거기다 다들 케이스 씌워서 쓰니 디자인도 살때만 혹하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한국에선 삼페나 엘페되는 기종중에 가장 저렴한거 사면 장땡 아닌가 싶습니다.
AS야 비교 불가구요.^^
너무 교만해 졌어요. 저러다가 크게 한번 사고칠 것 같습니다.
재드래곤 세손가락 짤로도 만들어주세요 ㅋㅋㅋ
강력한게 등장했네요..
한국에서 영어로 클레임 걸어라~~
하나하나 벗어나는 계기를 만들어주네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했더니 벽돌이 되어서 서비스센터에 찾아갔는데
회사 귀책이 아니라 제 귀책이라며 유상 리퍼 해야한다고 하시더라고요...ㅡ.ㅡ;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시 벽돌되는 현상은 회사에서 책임지고 수리해줘야 하는 것 아니냐니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선택' 한게 사용자의 결정이므로 사용자 귀책이라면서... 그러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왜 하셨냐고....
너무 당당하게 내뱉는 어이없는 말에 이게... 내 잘못인가? 하면서 집에 왔는데 너무 화가나서 다음날 갤럭시 S4로 갈아탔었던 기억이....
문제는 그렇게 갈아탄 S4가 잔고장이 너무 잦아서 휴대폰은 다 거기서 거기란 생각에 다시 아이폰6로... ㅠㅠ
메인에 올라가다니 가문의 영광입니다. ^^ (좀 씁쓸하지만요...)
길이길이 남을 명언 남기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