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7년전에산 아이패드 에어 1세대 너무 안써서 중고판매로 팔려서 정리하고 있는데 놀랍네요.
얼마전에 보안업데이트도 해주고 잠깐 써보니까 조금 버벅이고 프레임레이트 느린거 눈에 띄긴 하는데
넷플릭스, 줌같은 앱들 다 잘돌아가네요. A7 칩이니 정말 한참전이네요.
괜히 팔았나 약간 후회될라고 합니다. 가격방어도 놀랍네요.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7년전에산 아이패드 에어 1세대 너무 안써서 중고판매로 팔려서 정리하고 있는데 놀랍네요.
얼마전에 보안업데이트도 해주고 잠깐 써보니까 조금 버벅이고 프레임레이트 느린거 눈에 띄긴 하는데
넷플릭스, 줌같은 앱들 다 잘돌아가네요. A7 칩이니 정말 한참전이네요.
괜히 팔았나 약간 후회될라고 합니다. 가격방어도 놀랍네요.
미니2는 게임이 안되서 (소전, 벽람 해봤는데 로딩되다 튕깁니다...) PDF나 킨들 뷰어 정도밖에 안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