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아이폰이 저리 나오니, 저 색상이 힙한 색상이었나 싶은... 그나저나 주연님은 저 영상 때문에 사과도 하셨더군요. 비교하다 살짝 차에 닿았는데, 불편러들이 그걸로 공격했다고.... 암튼 파란색 이쁜거 같은데, 용달블루 라는 밈이 강력하긴 하네요.
용달블루,
쌈무그린,
다라이레드,
똥색브라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