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모니터로 보니 평균56도 최소38도 최대60도 윈도우 시작하고 키니 이정도고 평균이 꾀 높네요 amd 3600xt인데 사제 쿨러(조스본)를 껴도 이정도네요. 본테에 쿨러를 10개나 돌리고 아니.. cpu팬까지11개인데 방버이 없네요 추가 지금 최대는 68도 되네요
/Vollago
전력소비량이 높아진다는것은 발열이 높아진다는 것과 같죠.
그래서 부팅하자마자 보면 생각보다 온도가 높은 온도가 찍히는 거구요. ^^;;
그러므로 정상입니다. 다만 날씨에 비해 온도가 조금 높긴 하네요.
/Vollago
오 그렇군요. 잘 이해가 됬습니다 감사합니다
라이젠마스터로 온도보세요
hwinfo나 다른걸로 측정해보시길..
아이들 온도가 그정도면 높은듯...치약써멀 기본쿨러 아니면
40도 넘을일이 별로 없다는..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