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가 swim right 이네요 저희 아이 둘 다 생존수영 처음 배우고 레벨 업할때 강사가 조용히 아이 손잡고 농담하면서 수영장 근처로 데리고가다가 7ft에서 아이들을 그냥 던졌어요. 평상복 입구요.처음엔 쌍욕 나왔는데 아이가 자연스럽게 물밖으로 나오는 것 보고 놀랐고...주변이 너무 당연하단 듯 해서 놀랐네요. 패닉에 빠지는 아이는 당연히 바로 건져올리구요. 이제 7년차 되니까 물가에 있어도 조금은 안심이 됩니다.
RMCF
IP 110.♡.68.184
10-25
2020-10-25 02:16:24
·
생존수영이라고 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크시아
IP 222.♡.99.52
10-25
2020-10-25 03:49:00
·
주기적으로 올라오는 주제인데 이건 정말 볼때마다 신기합니다.
리브팜
IP 39.♡.240.240
10-25
2020-10-25 04:23:43
·
던진 순간 깜놀했네요. 저렇게 획 던질줄은 ㅎㄷㄷ
champagne
IP 175.♡.243.41
10-25
2020-10-25 06:00:50
·
자연스럽게 적응시키면서 해도 될 것을 굳이... 저런 것도 어떤 편견 아닌가 싶어요. 아이 성향에 따라 맞춤 교육이 제일이라고 생각. 아이를 위해서라고 하지만 정작 부모들의 조급증이 원인임.
머리에 충격을 받는다. 트라우마로 남게 된다. - 요즘은 무슨일 이든 병원가서 진단서 떼는 세상이니
맛가는인생
IP 223.♡.161.32
10-25
2020-10-25 08:09:19
·
아이 데리고 스위스 여행할 때 수영장 몇 번 가보니 거기 애들은 다이빙을 겁도 없이 하더라구요. 딸아이도 수영 제법하지만 한국은 다이빙 잘 안가르치잖아요. 겁이 나서 못 뛰어들더니 이틀째 되는 날은 저희 딸도 온갖 포즈로 그 높은 곳에서 사정없이 다이빙. 저도 한 번 했다가 코랑 귀에 물이 들어가 한번 하고 바로 뻗었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willie85
IP 61.♡.115.148
10-25
2020-10-25 08:24:49
·
영어가 짧은데 아동학대라고 이슈가 되었지만 사실은 필요한거다 뭐 이런 내용같은데 맞나요?
특수문자혼합사용
IP 35.♡.55.9
10-25
2020-10-25 09:49:51
·
@올피님 그것보다는 그냥 아유 무서워, 하는게 중점이네요. 현재 67개 좋아요를 받은 댓글을 보면
That guy: This is so scary, I saw my baby nearly drown because I turned away for one second.
THAT'S WHY YOU TEACH THEM HOW TO SWIM!!!!!
영상의 남자: 이거 진짜 무서워, 내가 잠깐 한 눈 판 사이에 내 애기가 거의 익사 할 뻔 한 걸 본적이 있거든
자궁에서 배운??
강사가 조용히 아이 손잡고 농담하면서 수영장 근처로 데리고가다가 7ft에서 아이들을 그냥 던졌어요.
평상복 입구요.처음엔 쌍욕 나왔는데 아이가 자연스럽게 물밖으로 나오는 것 보고 놀랐고...주변이 너무 당연하단 듯 해서 놀랐네요. 패닉에 빠지는 아이는 당연히 바로 건져올리구요.
이제 7년차 되니까 물가에 있어도 조금은 안심이 됩니다.
엄마 뱃속에서도 발버둥 칩니다
물은 흡입안하나 보네요??
포경수술 까지 깔끔하게.
트라우마로 남게 된다.
- 요즘은 무슨일 이든 병원가서 진단서 떼는 세상이니
저도 한 번 했다가 코랑 귀에 물이 들어가 한번 하고 바로 뻗었어요.
영어가 짧은데 아동학대라고 이슈가 되었지만 사실은 필요한거다 뭐 이런 내용같은데 맞나요?
That guy: This is so scary, I saw my baby nearly drown because I turned away for one second.
THAT'S WHY YOU TEACH THEM HOW TO SWIM!!!!!
영상의 남자: 이거 진짜 무서워, 내가 잠깐 한 눈 판 사이에 내 애기가 거의 익사 할 뻔 한 걸 본적이 있거든
그게 바로 애기들한테 수영을 가르쳐야하는 이유야!!!
다만 물에 대해 막연히 공포가 생기는 어른때
들어가면 몸이 긴장해서 가라앉는것 뿐이지 ㅠ
라곤 하지만 제 아이를 저리 던지는걸 눈앞에서 보면 욕나올것 같네요
물론 저 상황은 미리 합의된거겠지만요
저는 수영을 할 줄 몰라요. .ㅜㅜ
어느 정도 물에 대한 위기의식도 심어줘야되서 그렇다고 들었습니다.
그냥 즐겁고 편안하게 배우면 물 무서운 줄 모른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