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7000원 하는 냉동새우인데.. 노브랜드
뭐 전자렌지에 데운다거나 데쳐서 바로 먹는건지 알았더만
냉동상태에서 냉장고에 12시간 넣어서 해동시키고
별도 조리하지말고 먹으라네요..
원래 차갑게 먹는거인듯..
그래서 전자렌지 데펴서 먹으려니
뜨거워지면 맛 이상해질거같고..
덜 데우려니 군대군대 얼음남아있고..
대충 돌려서 군대군대 얼음남아있는데 그냥 먹습니다;;
먼가 잘못된 기분..
이거 사실때 참고 하세요..
한번냉동된거니 해동하고 다시 냉동하지말라고 쓰여있네요